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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New Mercedes-AMG A35 4MATIC Sedan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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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New Mercedes-AMG A35 4MATIC Sedan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럭셔리 고성능 브랜드 메르세데스-AMG 최초의 35 모델인 더 뉴 메르세데스-AMG A35 4매틱 세단을 공식 출시한다.

더 뉴 메르세데스-AMG A35 4매틱 세단은 올해 2월 국내 공식 출시 이후 지난 10월까지 4409대의 판매고를 올린 A클래스 최초의 세단이다. 또 더 뉴 A-클래스 세단을 기반으로 한 퍼포먼스 모델이자 메르세데스-AMG 최초의 35 모델로 국내 고성능 AMG 라인업을 더욱 확장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았다.

더 뉴 메르세데스-AMG A35 4매틱 세단은 더 뉴 A-클래스의 디자인과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MBUX 등을 공유한다. 여기에 4기통 터보차저 엔진과 AMG 스피드시프트 DCT 7단 변속기가 더해져 스포츠카에 버금가는 짜릿한 주행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2.0ℓ4기통 터보차저 엔진은 낮은 속도에서는 최적의 반응성을 나타내고 고속에서는 강력한 출력 증가를 보여주며 최고 출력 306마력, 최대 토크 40.6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4.8초다. 가속 페달을 밟았을 때 즉각적인 응답성과 높은 견인력, 생동감 있는 AMG 특유의 엔진 사운드를 자랑한다.

AMG 스피드시프트 DCT 7단(AMG Speedshift DCT 7G) 변속기의 기어비는 운전자가 모든 속도 범위에서 자연스러운 가속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정됐다. 빠른 변속과 최적화된 조합으로 더 뉴 메르세데스-AMG A35 4매틱 세단의 더 민첩하고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을 돕는다.

더 뉴 메르세데스-AMG A35 4매틱 세단의 외관 디자인은 2730mm 길이의 휠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파워풀한 비율과 앞뒤의 짧은 오버행으로 역동성을 강조했고 다양한 AMG 요소가 적용돼 스타일리시함과 파워풀한 역동성을 한눈에 보여준다. 또한 사각지대 어시스트, 액티브 주차 어시스트,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 기능과 같은 다양한 안전 사양이 탑재됐다.

더 뉴 메르세데스-AMG A35 4매틱 세단의 판매 가격은 부가세 포함 5920만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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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a Carnival Hi-Limousine

기아차는 4세대 카니발을 기반으로 편의사양을 강화한 카니발 하이리무진 모델을 출시했다.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기본 모델 대비 최대 291mm 증대된 헤드룸을 바탕으로 동급 최고 수준의 여유로운 공간성을 확보했으며, 하이리무진만의 차별화된 외관 디자인이 적용돼 한층 웅장한 볼륨감과 고급감을 갖춘 모델로 재탄생했다. 여기

에 다채로운 고객 맞춤형 편의사양을 더해 최상의 편안함과 만족감을 제공한다.

기아차는 카니발의 웅장한 볼륨감(Grand Volume)에 하이리무진의 정체성을 덧입혀 차별화된 디자인을 구현했다.

전면부는 공기역학적으로 설계된 하이루프와 프론트 범퍼가 드가 적용돼 고급감을 한 차원 높이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갖췄다.

측면부는 강인하고 다부진 느낌의 사이드 스텝 적용으로 디자인의 볼륨감을 더해줌과 동시에 승·하차 편의성을 높여준다.

후면부는 하이루프에 적용된 대형 LED 후방 보조제동등이 하이리무진만의 특별함을 더하고 가시성을 높여준다. 전면부와 일체감 있게 디자인된 리어 범퍼가드는 통일감 있는 이미지를 구현해내며, 차급의 품격과 고급감을 더하는 하이리무진 전용 엠블렘이 장착돼 하이리무진만의 차별화된 개성을 완성시켰다.

실내는 테일러드 스페이스(Tailored Space, 맞춤 공간)를 콘셉트로 구성돼 사용자로 하여금 마치 프리미엄 라운지에 머무는 듯한 안락한 경험을 선사한다. 하이루프가 적용돼 카니발 기본 모델 대비 최대 291mm 높아진 헤드룸은 다른 차량

에서 느낄 수 없는 넓은 실내 공간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후석 승객의 시야각을 고려해 장착된 21.5인치 스마트 모니터는 지상파 HD-DMB를 비롯, HDMI 단자, USB 단자, 스마트기기 미러링&쉐어링 기능 등을 활용해 이동 중에도 원하는 영상을 대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다.

기아차는 카니발 하이리무진 가솔린 7인승과 9인승 2개 모델을 먼저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가솔린 모델은 스마트스트림 G3.5 GDI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294PS(마력), 최대토크 36.2kgf·m 복합연비 8.7km/ℓ(9인승 기준)의 동력성능을 갖췄으며, 색상은 외장 스노우 화이트펄, 오로라 블랙 2가지와 내장, 코튼 베이지 단일 칼라로 운영된다.

4세대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최고급 시그니처 단일 트림으로 운영되며 판매 가격은 가솔린 9인승 모델 6066만원, 가솔린 7인승 모델 6271만원이다(※ 9인승 이상 개별소비세 비과세 대상, 7인승 개별소비세 3.5%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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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undai Sonata N Line

현대차는 고성능 N의 감성을 기반으로 탄생한 쏘나타 N 라인(N Line)을 출시한다.

현대차는 쏘나타 하이브리드와 센슈어스에 N 라인 모델을 추가함으로써 연비와 디자인, 강력한 주행성능을 모두 아우르는 쏘나타 라인업을 완성했다.

현대차는 쏘나타 N 라인에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2.5 터보 엔진과 8단 습식 듀얼 클러치 변속기(N DCT)를 탑재해 최고출력인 290마력(ps), 최대토크 43.0 kgf·m을 달성했으며 11.1km/ℓ의 연료소비효율(연비)를 갖췄다(※ 19인치 타이어 기준). 이를 바탕으로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불과 6.5초 만에 도달하는 등 역대 쏘나타 중 가장 강력한 동력성능을 갖췄다(※런치 컨트롤 사용 시 6.2초).

한껏 강력해진 쏘나타 N 라인의 동력성능과 함께 기존 벨로스터 N을 통해 선보였던 고성능 N의 주행 특화 사양을 적용함으로써 차별화된 주행 감성을 구현해냈으며, 다양한 안전·편의 사양을 탑재해 상품성을 높였다.

쏘나타 N 라인에는 레브 매칭(Revolution Matching), 런치 컨트롤(Launch Control), 실내 가상 엔진 사운드(Active Sound Design, ASD), N 파워 쉬프트,

변속패턴 차별화 등 N 모델 전용 고성능 주행 특화 사양이 대거 적용됐다.

또한 전방 충돌방지 보조, 차로 이탈방지보조, 차로 유지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하이빔 보조, 전방 차량 출발 알림 등 지능형 안전 기술을 기본 적용해 높은 안전성을 갖췄다.

쏘나타 N 라인은 센슈어스 스포티니스(Sensuous Sportiness, 감성을 더한 스포티함)를 바탕으로 완성된 혁신적인 디자인에 고성능 N의 스포티한 감각을 덧입혀 한층 역동적인 모습으로 거듭났다.

전면부는 N 라인 전용 파라메트릭 쥬얼 패턴 그릴, 차량의 스탠스를 잡아주며 스포티함을 강조하는 프론트 윙, 고성능 N의 정체성을 부여해주는 N 라인 엠블럼이 쏘나타의 역동성을 부각시킨다.

쏘나타 N 라인의 판매 가격은 프리미엄 3053만원, 익스클루시브 3495만원, 인스퍼레이션 3642만원이다(※ 개소세 3.5%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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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undai The New Santafe Gasoline 2.5 Turbo

현대차가 더 뉴 싼타페 가솔린 2.5 터보 모델의 사전계약을 실시했다.

지난 7월 판매를 시작한 디젤 2.2 모델은 차세대 플랫폼 기반 고강성 경량 차체와 첨단 안전 신기술을 바탕으로 활용도 높은 공간과 우수한 안전성을 갖춰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대차는 가솔린 모델을 디젤 모델과 같은 사양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프레스티지, 캘리그래피 3가지 트림으로 운영한다. 트림별 판매 가격은 프리미엄 2975만원, 프레스티지 3367만원, 캘리그래피 3839만원으로 디젤 모델의 동일 트림보다 각각 147만원 낮게 책정됐다(※ 개별소비세 3.5% 기준).

가솔린 모델은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2.5 터보 엔진으로 최고출력 281마력(PS), 최대토크 43.0kgf·m의 힘을 발휘하고 우수한 변속 직결감 및 응답성을 갖춘 스마트스트림 습식 8DCT(듀얼 클러치 변속기)를 통해 즐거운 운전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이 엔진은 차량 주행 조건에 따라 연료를 효율적으로 분사하는 듀얼 퓨얼 인젝션(Dual Fuel Injection) 시스템을 적용해 기존 싼타페 가솔린 2.0 터보 모델 대비 약 14% 개선된 10.8km/ℓ의 연료소비효율(연비)을 달성했다(※ 5인승, 2WD, 18인치 휠, 복합연비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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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a Sorento Gasoline 2.5 Turbo

기아차는 지난 3월 출시한 디젤, 7월에 계약을 재개한 하이브리드에 이어 가솔린 모델을 추가함으로써 4세대 쏘렌토의 전체 라인업을 완성했다.

기아차는 기존(3세대) 쏘렌토 가솔린 2.0 터보 모델 대비 배기량을 늘리고 스마트스트림 G2.5T 엔진과 스마트스트림 습식 8DCT(더블 클러치 변속기)를 적용해 최고출력 281마력(PS), 최대토크 43.0kgf·m의 우수한 동력성능을 구현했다.

기아차는 엔진에 듀얼 퓨얼 인젝션(Dual Fuel Injection) 시스템을 적용해 기존 쏘렌토 가솔린 모델 대비 14.5%나 개선된 11km/ℓ의 연료소비효율(연비)를 달성했다(5인승, 2WD, 18인치, 복합연비기준).

기아차는 하이브리드 모델에 적용된 디자인 트림 그래비티와 외장 색상 런웨이 레드를 가솔린 모델에도 운영하고 그래비티 트림에 20인치 블랙 알로이 휠을 추가해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가솔린 모델에만 적용되는 액티브 엔진 사운드(Active Engine Sound)는 엔진과 크렐(Krell) 스피커에서 출력되는 각각의 사운드를 합성, 동력성능 및 주행모드와 어울리는 엔진음을 연출해 주행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쏘렌토 가솔린 2.5 터보 모델의 판매 가격은 트렌디 2925만원, 프레스티지 3210만원, 노블레스 3505만원, 시그니처 3789만원, 그래비티3887만원이다(※ 개별소비세 3.5%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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