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NEWS
홈 > CA NEWS > CA NEWS > 국내
CA NEWS

아이나비 LTE에어의 실시간 영상교통정보

카오디오 0 4059 0 0
추석 귀성길을 위한 ‘실시간 영상교통정보’ 서비스 개막

 
팅크웨어㈜(대표 이흥복, www.thinkware.co.kr)는 추석을 앞두고 국내 모바일 최초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인 ‘아이나비 LTE에어’에 ‘실시간 영상교통정보’서비스 시대를 개막한다고 4일 밝혔다.
업계 최초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LTE에어’ 사용자들의 빠른 귀성길에 도움을 주기 위해 국토교통부에서 제공하는 CCTV 영상정보를 고도화하여, 긴급 ‘실시간 영상교통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제공하는 ‘실시간 영상교통정보’ 서비스는 ▲ 고속도로 ▲ 외곽순환도로 ▲ 민자도로에 설치된 1,960여개의 ‘실시간 영상교통정보’를 길안내와 함께 제공한다. 특히 ‘실시간 영상교통정보’는 출발지부터 목적지까지의 교통 상황을 스틸 이미지로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원하는 이미지를 선택하면 큰 화면으로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기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교통상황은 단순색상과 선으로만 표출해 정확한 상황파악이 어려웠으나, ‘아이나비 LTE에어’의 ‘실시간 영상교통정보’는 귀성길 막히는 지점이나 교통상황을 영상으로 직접 확인하고, 판단 확인할 수 있다.
 

팅크웨어는 “내비게이션 전문 업체로서의 17년 노하우를 기반으로 점차 진화하는 교통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며 “’아이나비 LTE에어’만의 차별화된 ‘실시간 영상교통정보’ 서비스로 빠르고 즐거운 귀성길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추석맞이 ‘실시간 영상교통정보 길안내’ 서비스 특별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신 버전 업데이트 후 경로탐색 1회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신 아이나비 블랙박스와 스타벅스 카페라떼를 증정한다.
클라우드기반의 모바일 지도 및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LTE에어’는 최근 위성지도 길안내뿐만 아니라 지인의 위치조회가 가능한 ‘가족안심서비스’와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연동, 그룹주행, 레이더(친구 찾기) 등 위치기반서비스에 특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