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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CAR


Hyundai i30 N Line

고성능 N의 감성을 기본차에 적용한 N Line 첫 번째 모델 i30 N Line이 국내에 본격 출시됐다. i30 N Line은 벨로스터 N의 국내 출시 이후 고성능 모델에 대한 예상을 뛰어넘는 고객들의 관심과 니즈를 반영해 기존 i30보다 역동적인 디자인과 스포티한 주행감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개발된 모델이다. 이번 i30 N Line을 시작으로 점차 라인업이 확대될 N Line은 고성능 N 상품 포트 폴리오상 기본차와 고성능 N 모델 중간에 위치한 모델로, 고성능 디자인 적용과 성능 튜닝을 통해 고성능차 입문과 저변을 확대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차는 2019년형 i30를 출시하면서 기존 i30 최상위 트림이었던 1.6 터보 스포츠 프리미엄 트림 대신 고성능 N의 감성을 담은 N Line 트림으로 대체한다. i30 N Line은 고성능 모델의 디자인 파츠(부품)를 대거 적용해 한층 역동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한 고성능 N 모델의 디자인 사양만 적용하는데 그치지 않고 주행성능에도 영향을 미치는 각종 부품들을 개선해 일상의 주행 영역에서도 운전의 즐거움과 고성능 감성을 느낄 수 있게 했다. 

현대차는 고성능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전용 디자인 사양 적용과 주행성능 개선 등으로 기존 i30 1.6 터보 모델 대비 상품성을 높였음에도 불구하고 N Line의 가격을 2379만원으로 책정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일상에 서 고성능 N의 감성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수동변속기/개별소비세 3.5% 적용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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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a 2019 MOHAVE

기아차가 국내 유일의 디젤 3.0 엔진 대형 SUV인 2019년형 모하비를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2019년형 모하비는 멀티미디어 기능 강화, 중간 트림까지 고급사양 확대 운영, 강화된 유로6 충족 등을 통해 상품성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기아차는 인공지능(AI) 플랫폼을 활용한 서버형 음성인식 기술인 카카오 i를 적용해 내비게이션의 검색 편의성 및 정확도를 대폭 향상시키고 원격제어, 안전보안, 차량관리, 길안내 등이 가능한 텔레매틱스 시스템인 UVO의 무상 사용기간을 2년에서 5년으로 연장해 혜택을 강화했다. 또한 서라운드 뷰 모니터를 업그레이드 해 주행 중 후방 영상 디스플레이와 세차장 진입 지원 가이드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기아차는 기존에는 최상위 트림인 프레지던트 트림에서만 기본 적용됐던 상시 4WD 시스템과 동승석 워크인&통풍시트를 중간 트림인 VIP 트림부터 각각 기본사양과 선택사양으로 운영한다. 이외에도 기아차는 배기가스 배출 규제인 강화된 유로6 기준을 충족시키는 디젤 3.0엔진을 탑재해 친환경 고성능 퍼포먼스를 구현했다.

2019년형 모하비의 가격은 노블레스 4138만원, VIP 4432만원, 프레지던트 4805만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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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esis 2019 G70

제네시스는 상품성을 대폭 강화시킨 2019년형 G70(지 세븐티)를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2019년형 G70는 최첨단 신기술 적용으로 운전자 편의성 향상, 고객 선호사양 적용, 기본성능 및 디자인 고급감 강화 등을 통해 상품 경쟁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먼저 제네시스는 세계 최초로 12.3인치 3D 클러스터를 적용해 정보기술(IT) 성능을 향상, 운전자의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제네시스는 스마트 전동식 트렁크를 신규 탑재함과 동시에 외부 공기를 차단하고 실내 순환 공기를 반복 필터링해 실내 공기를 정화하는 공기청정 모드, 고화질 DMB(해상도 1280×720), 전동식 파킹 브레이크(오토 홀드 기능 포함) 등 고객 선호사양을 전 모델에 기본 장착했다. 이어 기존에는 가솔린 3.3 터보 스포츠 모델의 기본사양이었던 에코 코스팅을 전 모델에 기본 적용했다(※ 에코 코스팅 : 페달 조작 상황별 변속기 제어로 주행 연비 개선). 또한 가솔린 3.3 터보 스포츠 모델에서 HTRAC(AWD)을 선택할 경우 기계식 차동기어 제한장치(M-LSD)가 동시 적용되는 다이내믹 AWD 시스템을 신규 도입했다. 뿐만 아니라 가솔린 3.3 터보 스포츠 모델 전용 신규 19인치 다크스퍼터 휠을 추가하고, 기존 18인치 휠의 컬러(라이트 실버그레이)를 변경해 디자인 고급감을 높였다.

가격은 가솔린 2.0 터보 모델이 어드밴스드 3701만원, 엘리트 3956만원, 스포츠 패키지 4251만원, 디젤 2.2 모델이 어드밴스드 4025만원, 엘리트 4300만원, 가솔린 3.3 터보 스포츠 모델이 엘리트 4511만원, 프레스티지 5228만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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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undai 2019 GRANDEUR

국민 세단 그랜저가 더욱 그랜저다워졌다. 현대차는 2019년형 그랜저와 그랜저 하이브리드에 세계 최초로 동승석 릴렉션 컴포트 시트를 적용했다. 릴렉션이란 릴렉스(Relax)와 포지션(Position)을 합친 말로 운전석 또는 동승석에 있는 버튼 하나만 누르면 동승석의 시트백과 쿠션 각도를 조절해 승객의 자세가 무중력 중립자세가 되도록 해준다. 또한 스마트 자세 제어 시스템, 자동 내기 전환 시스템 등 첨단 편의사양을 현대차 최초로 적용해 상품성을 강화했다. 아울러 현대차는 전방충돌방지보조(FCA), 차로이탈방지보조(LKA), 운전자주의경고(DAW) 등 안전사양과 고화질 DMB, 사운드하운드 등 인포테인먼트 사양을 전 트림에 기본화했다. 뿐만 아니라 운전자가 운전에 집중할 수 있도록 실내·외 온도, 일사량, 공조 설정 온도에 따라 열선·통풍 시트 및 열선 스티어링 휠을 작동시켜주는 운전석 자동 쾌적 제어를 적용하고 헤드업 디스플레이에 과속카메라까지의 거리 표시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현대차는 2019년형 그랜저 가솔린 모델의 동일한 트림명에는 동일한 사양을 탑재해 직관성을 높이고 고객의 구매 편의성을 증대시켰다.

2019년형 그랜저의 가격은 2019년형 그랜저 가솔린2.4 모델이 3112~3608만원, 가솔린 3.0 모델이 3495~3873만원, 가솔린 3.3 모델이 4270만원이며, 하이브리드 모델이 3576~3993만원이다(개별소비세 3.5%, 하이브리드 세제혜택 적용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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