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NEWS
홈 > CA NEWS > CA NEWS
CA NEWS

2월호 EMMA WORLD NEWS

카오디오매거진 0 473 0 0

HiFonics Zeus ZRX 밴드패스 시스템

HiFonics Zeus ZRX는 세계에서 가장 잘 팔리는 밴드 패스 시리즈 중 하나로서 차별화된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HiFonics Zeus 밴드패스 서브우퍼는 지난 10년 동안 압도적인 베이스와 놀라운 레벨로 SPL 시장을 지배해 왔다. 싱글 하우징, 더블 하우징 상관없이 모두 새로운 ZRX 밴드패스의 명성에 걸맞은 성능을 보여준다.

Zeus ZX1254 고성능 서브우퍼는 알루미늄 다이캐스트 바스켓, 더블 마그넷, 길게 감긴 보이스 코일 등을 갖추고 RMS 500W 출력을 나타낸다. 최적의 파워앰프와 연결되면 서브는 최대 19mm (± 9.5mm)의 선형 Xmax를 증폭해서 풍부하고 강력한 베이스를 재생한다. 엄청난 베이스 효과를 견딜 수 있도록 견고한 인클로우저는 전체적으로 단단한 MDF로 만들어졌다. 강화유리는 인클로우저 내부의 흰색 미러링 조명과 어우러져 멋스러운 디자인의 고품질 서브우퍼를 잘 보여준다.

HiFonics Zeus ZRX 서브우퍼 시스템은 차량에서 가공할 만한 베이스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할 만하다.

23725affb2b0a0f493453c207751d3ae_1549874981_54.jpg
 




ZAPCO, EMMA와 글로벌 파트너 계약 체결

자프코가 EMMA와 새롭게 글로벌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자프코는 1974년에 공식 설립됐으며 뛰어난 사운드와 신뢰성으로 명성을 얻었다. 1987년 ‘150L Balanced Input’을 개발, 이는 카 오디오 파워앰프와 시그널 프로세서에 일대 혁신을 가져왔다. 1990년‘Optical Isolation’이라는 특별한 전기 절연방식의 개발은 차후 ‘Lanzar Opti Series’의 개발에

중요한 핵심 기술로 작용했고 1989년 보다 큰 출력과 저음용 스피커가 구동 시 낮은 임피던스에 의해 출력이 저하될 때 고효율성을 갖는‘Surface Mount Technology’방식은 카 오디오 파워앰프의 고질적 한계를 넘게 했으며 이는 차후 Rockford Fosgate의 DSM 방식이라는 기술로 더욱 유명해졌다. 출력 효율 상승을 가져오는‘Mutual Choke’는 PPI의 Choke 개발에 감춰진 비술로 더욱 잘 알려졌고‘Out of Phase Input’은 모든 카 오디오 파워앰프의 기술로 통용됐다. 또한 1994년 ‘Autoformer Transformer’기술은 MTX Thunder Series의 핵심기술로 활용됐고 대칭형 모노블럭 파워앰프의 좌우 조합기술인‘Symmetrical Topology’는 1987년 카 오디오의 양적·질적 향상에 최고의 효과를 발휘, 이후 USAmps의 핵심 전원 기술로 발전했다. 1986년‘High Output Preamp Levels’은 카 오디오의 기존 개념을 완전히 뒤집은 것으로 시그널 프로세서의 필요성을 강하게 대두시키는 계기가 됐고 1990년 정확한 수치와 새로운 구상을 가능하게 한‘Programmable Module’은 PPI의 Parametric으로 전개됐다. 아울러 자프코 제품이 가장 차별화되는 근본적인 이유 중 하나인 SymbiLink Balanced System IEEE1394 기술은 1992년에 처음으로 적용됐고, 2년 후인 1994년에 IEEE사의 설립으로 IEEE1394를 세계에 특허 출원했다. 2004년까지 IASCA 월드 파이널에서 입상한 차량들 가운데 35% 이상이 자프코의 혁신적인 파워앰프를 사용할 만큼 선도적인 제품으로 각광받았다.

자프코는 2004년부터 차량용 DSP(DSP-6)와 DSP가 내장된 파워앰프를 개발했고 2011년부터 다양한 실험과 연구를 통해 카 오디오가 원음에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했다.

자프코가 선보인 5세대 디지털 프로세서는 단순한 DSP 이상의 의미를 가진다. 소스에서 음향 재생까지 신호 전체를 완벽히 제어한다. 매우 유연하고, 모듈식이며, 쉽게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지금까지 제공된 DSP 중 가장 진화된 형태다.

23725affb2b0a0f493453c207751d3ae_1549874992_48.jpg
 



EMMA 미얀마 컴백!

EMMA 멕시코, 속도를 높이다

EMMA 미얀마는 EMMA 싱가포르의 지원을 받아 2019 시즌을 위한 참가자 트레이닝을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이번 트레이닝은 미얀마 양곤에 위치한 머큐어 호텔에서 열렸으며 총 50여명의 참가자들이 참석했다. 시장 상황이 좋은 미얀마에서 이와 같은 활동은 많은 환영을 받고 있다. 그 이유는 딜러들과 참가자들이 세계적인 기준으로 자동차 미디어를 바라보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참가자들은 이번 행사를 위해 준비된 데모 차량과 쇼케이스를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심화된 내용들을 서로 공유할 수 있었다.

EMMA 미얀마는 아미시(Amici) 그룹이 조직했고 싱가포르의 헤드저지 테렌스 나(Terence Nah) 씨가 이번 행사의 강사로 나섰으며 싱가포르의 켄 호(Ken Ho) 씨가 적극적으로 도움을 줬다. 향후 아시아 지역에서 EMMA 미얀마의 새롭고 흥미로운 활동이 많은 기대를 모은다.

23725affb2b0a0f493453c207751d3ae_1549875006_97.jpg


23725affb2b0a0f493453c207751d3ae_1549875009_5.jpg


23725affb2b0a0f493453c207751d3ae_1549875011_36.jpg


23725affb2b0a0f493453c207751d3ae_1549875013_07.jpg
 




EMMA 멕시코, 속도를 높이다

2018년에 설립된 EMMA 멕시코가 첫 번째 저지 세미나를 마치고 EMMA 경연대회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들을 초청해 대회의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 깊이있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안토니오 아구에로, 호세 카자레스, 그리고 크리스토프 베델 씨는 EMMA의 모든 규정과 CD의 내용 그리고 사용 방법에 대해 자세히 소개했다.

이번 행사는 멕시코 산 루이스 포토시(San Luis Potos)에서 개최됐고 약 20여명의 참가자가 참석해 5시간 동안 진행됐다. EMMA 멕시코의 첫 컴피티션은 오는 4월에 펼쳐질 예정이다.

23725affb2b0a0f493453c207751d3ae_1549875034_66.jpg


23725affb2b0a0f493453c207751d3ae_1549875035_99.jpg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