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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호 EMMA WOPID NEWS

카오디오매거진 0 164 0 0

 EMMA 독일, 7월 시즌 시작  

EMMA 독일은 오랜 기간의 활동 중단을 끝내고 오는 7월 17일 라이프치히에서 첫 번째 사운드 오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 장소는 2019년에 개최됐던 곳으로 베를린-뮌헨 고속도로에 있는 Nova Eventis 쇼핑몰에서 야외 행사가 치러질 계획이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은 7월 15일 이전에 Teilnehmer Anmeldung -EMMA Germany 링크를 통해 사전등록을 해야 한다. 추가 질문이

있는 경우 tyka@emmanet.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모든 자세한 정보는 곧 http://www.emmagermany.com에 게시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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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디오 서클, 오랜 전통의 기술로 새롭게 만들어진 이름 

오디오 서클은 EMMA 인터내셔널 카 오디오 & 라이프스타일 네트워크의 새로운 파트너가 됐다.

1980년대부터 업계에 영향을 끼치며 시장을 선도해온 엔지니어들과 경영진들이 다시 뭉쳐서 새로운 하이엔드 카 오디오 브랜드를 탄생시켰다. 그 이름이 바로 오디오 서클이다. 설립자인 마크 시거미트(Marc Seigerschmidt) 씨와 자동차 하이 피델리티(High Fidelity)의 선구자 폴 젤코(Paul Jelko) 씨는 긴밀한 협력을 통해 독일 디자인과 독일 제조라는 원칙을 세우고 혁신적인 사운드 시스템을 시장에 출시했다.

오디오 서클은 다섯 가지 기본 라인과 전문 프로그램을 보유했다. 독일을 여행하면서 자동차 음악의 즐거움을 느끼고 자동차와 음악, 라이프스타일 등을 전 세계 마니아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제품 라인을 독일의 유명 도시 이름으로 명명했다.

슈투트가르트와 프랑크푸르트 라인은 입문자용, 뮌헨 라인은 중급자용, 함부르크 라인은 고급자용, 베를린 라인은 최고급 마니아용이며 전문가들을 위한 프로페셔널 라인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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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디슨, 유튜브 통해 오디오 기초 사항 안내 

오디슨과 헤르츠의 제조사로 잘 알려진 일렉트로미디어사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으로 카 오디오 기초 지식들을 설명하는 교육 비디오를 업로드했다. 7개의 강의 영상은 팩토리 라디오에서 OEM 신호를 포착하는 것부터 시작해 프로 장비를 이용한 정밀한 조정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된다. 카 오디오 베테랑이자 교육 전문가인 켄 워드(Ken Ward) 씨는 신호, 전자 장치 및 음향 기능이 차량에서 어떻게 작동하는 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이 비디오는 카 오디오 마니아뿐만 아니라 EMMA 참가자들에게도 차량의 사운드를 훌륭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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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톤, 파워 서브우퍼 출시 

이톤의 PW 서브우퍼가 새롭게 출시됐다. PW는 파워를 의미하며 새로운 PW 서브우퍼는 엄청난 파워를 구현한다.

이톤 PW 서브우퍼는 많은 노하우가 녹아들어 있다. 2×2Ω 듀얼 보이스 코일과 강력한 페라이트 자석, 긴 익스커션 서라운드 및 압착된 스티칭 페이퍼 콘 등이 결합돼 타격감이 강한 베이스와 로우 베이스를 제공한다. 따뜻하고 강력하며 풍성한 베이스가 스피디하게 전달된다. 새롭게 개발된 파우더 코팅 금속 바스켓은 플로우 최적화 및 높은 강성을 갖췄고 대형 코어 보어는 유닛에 필요한 냉각 기능을 제공한다. 새로운 시리즈는 고효율로 최신 D 클래스 파워앰프와 함께 사용하기에 특히 적합하다. 특수 실리콘 슬리브는 설치 중에 유닛을 보호하고 노화 및 자외선에 강하다. 고품질 푸시 터미널을 통해 빠르고 안전하게 설치할 수 있다. 최대 600W RMS/1200W 음악 파워로 완벽하게 구동되고 SPL 유전자가 음악적인 서브우퍼의 특성도 충족시킨다. 최고의 가성비를 발휘하는 제품으로 독일에서 설계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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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MMA 글로벌, 나카미치와 파트너십 체결 

나카미치 재팬은 공식적으로 EMMA 글로벌 네트워크의 파트너가 됐다.

나카미치는‘Mobile Media’라는 주제로 자동차 운전자들이 보다 나은 제품에 투자할 수 있도록 고품질 제품들을 홍보하며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EMMA 정신을 믿는다고 밝혔다. 이는 많은 사람들이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공간에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하려는 나키미치 재팬의 목표와도 일치한다.

나카미치는 각종 전시회와 음향 및 튜닝 이벤트 등에서 EMMA의 강력한 네트워크와 협력할 계획이다. EMMA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이고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EMMA 이벤트에도 나카미치 글로벌 유통 네트워크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나카미치는 1948년 에츠로 나카미치(Etsuro Nakamichi) 씨에 의해 설립됐고 일본 도쿄의 소규모 연구소에서 시작해 주요 브랜드, 정부 기관, 대학 및 조직에 R&D를 제공해 왔다. 그 이후 세계 최초의 3-Head 카세트 데크인 나카미치 1000을 선보이며 시장에서 신뢰를 얻게 됐다. 나카미치 제품 라인은 강렬한 과학적 호기심, 오디오에 대한 열정, 타협하지 않는 품질과 성능에 대한 헌신 등으로 만들어진다.

도요타는 렉서스 자동차 제품군의 오디오 시스템을 제조하기 위해 나카미치를 선택했다. 나카미치 제품은 렉서스 구매자에게 제공되는 플래그십 오디오 시스템이다. 이 파트너십은 자동차 제조사가 오디오 회사와 협력해 고품질 사운드 경험을 선사하는 최초의 자동차 오디오 시스템의 탄생을 의미한다.

나카미치 R&D 팀은 차량 내 오디오 시스템을 위한 새로운 오디오 기술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일본 오디오 협회(HiRes Audio), 돌비 연구소, 미국 기반 특수 장비 시장 협회(SEMA) 등과 같은 기술 단체와 지속적인 제휴를 유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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