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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a 2017 SPORTAGE 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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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a 2017 SPORTAGE
기아차는 고객 선호사양을 기본 적용하고 강화된 상품성을 갖춘 2017년형 스포티지를 출시했다.
2017년형 스포티지는 준중형 SUV 차량 고객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해 후방주차보조시스템, 오토라이트컨트롤 헤드램프를 전 트림에 기본 적용해 고객들이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2017년형 스포티지에는 동급 차량 최초로 스마트 내비게이션에 기아 티맵(T-map)과 미러링크를 적용해 차와 스마트폰을 USB(미러링크)로 연결했을 때 차량의 내비게이션 화면에서 티맵을 이용할 수 있게 했다(※기아 티맵은 미러링크 지원 휴대폰과 연결 시만 사용 가능).
아울러 기아차는 2017년형 스포티지에 동승석의 위치를 운전자가 버튼으로 조절할 수 있는 동승석 워크인 디바이스, 애플 카플레이어 기능을 추가한 내비게이션 등 동급 차량 최초로 적용되는 다양한 스마트 편의 사양을 적용했다.
이 외에도 기아차는 고급 편의 사양 패키지인 스마트 UP을 신설, 전 트림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해 고객 만족을 높일 계획이다. 스마트 UP 패키지는 후측방경보시스템,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휴대폰 무선충전 시스템 등으로 구성돼 운전자에게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1.7 디젤 모델의 라디에이터 그릴을 기본 건메탈 컬러 라디에이터 그릴에 선택사양으로 블랙 하이그로시 라디에
이터 그릴을 운영해 고급감을 더하고 스마트테일게이트, 사이드 스텝, D컷 스티어링휠, 운전석 통풍 & 파워시트 등이 기본 적용된 노블레스 스페셜 트림을 새롭게 선보여 고객들의 선택폭을 넓혔다.
기아차 관계자는 “2017년형 스포티지는 고객 선호 사양을 기본 적용하고 동급차량 최초 미러링크를 적용하는 등 차별화된 상품성을 갖췄다”며 “뛰어난 디자인에 혁신적인 사양 운영으로 고객 만족을 높이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2017년형 스포티지의 판매 가격은 2.0디젤이 2405~2910만원, 1.7 디젤이 2320~2725만원이다(자동 변속기 기준).
한편, 기아차는 스포티지 구매 개인고객 중 할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용 와이파이 24개월 무료 혜택, 스마트UP 패키지 장착 고객 대상 JBL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9월 출고 고객까지 혜택) 등 다양한 판촉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Kia The New SOUL
기아차의 디자인 아이콘 쏘울이 더욱 멋진 스타일에 경제성까지 겸비한 더 뉴 쏘울로 새롭게 태어났다. 더 뉴 쏘울은 스포티하고 와일드한 디자인을 강조하는 스타일 업 패키지가 새롭게 추가된 한편, 신규 6단 자동변속기 탑재로 연비가 향상됐으며 커튼 에어백에 전복감지 기능을 새롭게 적용하고 버튼 시동 스마트키를 기본 적용하는 등 상품성과 경제성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더 뉴 쏘울은 전면부의 블랙 하이그로시 범퍼와 하단의 스키드 플레이트가 새로운 디자인으로 적용돼 강인한 이미지는 물론 와이드하고 볼륨감 있는 모습으로 완성됐으며, 선명한 빛깔의 외장 컬러 5종도 새롭게 추가돼 고객들의 선택 폭이 넓어졌다(※원톤 컬러 3종: 러셋 브라운, 와일드 오렌지, 미스테리어스 블루/투톤컬러 2종 : 러셋 브라운+클리어 화이트, 미스테리어스 블루+클리어 화이트). 특히 프레스티지 트림 이상부터 선택 가능한 스타일 업 패키지는 스포티하고 와일드한 스타일의 범퍼, 사이드실 몰딩, LED 안개등, 신규 디자인의 알로이휠, D컷 스티어링휠 등으로 구성된 디자인 패키지로, 2015 시카고 오토쇼 공개 후 전 세계 최고 권위 디자인상 IDEA를 수상해 우수성을 입증받은 오프로드형 콘셉트카 트레일스터의 주요 디자인 요소가 반영됐다.
더욱 개성있는 디자인을 원하는 고객들은 기아차의 공식 커스터마이징 브랜드 튜온(Tuon)의 온라인 마켓 ‘튜온몰(www.tuonmall.com)’을 통해 유니크 액센트 패키지, 어반클래식 패키지 등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부품을 구매해 장착할 수도 있다.
기아차는 더 뉴 쏘울에 신규 6단 자동변속기(가솔린)를 탑재해 연비를 향상시켰으며, 기존 연비인 가솔린 11.6km/ℓ, 디젤 15.0km/ℓ 대비 소폭 향상된 11.9km/ℓ, 15.2km/ℓ의 복합 연비를 달성해 경제성을 높였다(구연비 기준).
이와 함께 기존의 커튼 에어백에 전복감지 센서를 추가로 장착하고 운전석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와 후방주차 보조 시스템, 버튼 시동 스마트키를 기본 적용하는 등 안전 편의 사양을 한층 강화했다. 한편 기아차는 2017년형 쏘울 EV도 함께 시판했다.
2017년형 쏘울 EV는 충전 중단시간을 설정해 전기료를 절감하는 예약 공조기능 강화, 급속충전 용량 확대(기존 83% → 94%), 차량 속도에 따라 음향이 변경되는 2세대 가상엔진 사운드 시스템, 원격 공조 기능, 완속 충전 중 케이블 도난을 예방하는 완속 충전기 잠금 장치, 내비게이션 LTE 서비스 등 EV 전용 편의 기능을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외장 컬러 2종(바닐라 쉐이크, 티타늄 실버)을 새롭게 추가하고, 내비게이션과 하이패스 룸미러를 제외하는 마이너스 옵션을 운영해 고객의 선택 폭을 늘리면서 가격 부담은 완화했다.
더 뉴 쏘울은 국산 소형 SUV 차급 대비 여유로운 거주공간과 우수한 엔진 성능은 물론 주행모드통합제어, 전복감지 에어백, 운전석 세이프티 윈도우 등 다양한 고객선호 사양을 기본 적용했음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더 뉴 쏘울의 판매가격은 가솔린 모델이 1750~2145만원, 디젤 모델이 2315만원,
EV 모델이 4275만원(마이너스 옵션 적용 시 4140만원)이다(자동변속기 기준).
 
 
Renault Samsung QM6
르노삼성차는 9월 1일부터 프리미엄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SUV)인 QM6의 정식 판매에 들어간다.
QM6는 유로6 기준을 충족하는 2.0 dCi 고효율 직분사 터보 디젤 엔진과 매뉴얼 모드 전환 시 7단 수동모드를 지원하는 일본 자트코(Jatco)사의 첨단 엑스트로닉 무단 변속기가 장착됐다. 또한 2WD(2륜구동) 모델과 함께 세 가지 모드 전환이 가능한 All Mode 4X4-i(4륜구동) 모델이 함께 출시된다. 트림은 기본 모델인 SE부터 LE, RE, 그리고 최고급 모델인 RE 시그니처(RE Signature)까지 모두 4가지로, All Mode 4X4-i(4륜구동)는 RE 시그니처, RE, LE 트림에 적용된다.
프리미엄 SUV를 지향하는 QM6는 고급 안전/편의사양들이 대거 장착돼 르노삼성이 국내 중형 세단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던 SM6에 이어 다시 한번 국내 SUV 시장에 큰 파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QM6는 감각적 디자인의 패밀리 룩이 적용된 대형 라디에이터 그릴, LED 주간 주행등, 코너링 기능이 포함된 전방 안개등, 3D 타입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등이 외관에 기본 사양으로 적용됐다. 실내에는 4가지 모드와 5가지 색상 전환이 가능한 7인치 컬러 클러스터와 앞좌석 슬라이딩 암레스트, 좌/우 독립 풀오토 에어컨 등이 전 트림에 기본으로 들어간다.
또한 트림에 따라 인텔리전트 스마트 카드 시스템과 운전석/동승석 파워시트, 앞좌석 통풍시트, S-Link 7″ 미러링 시스템 등 고급 편의 사양이 기본으로 장착된다. 특히 최고급 트림인 QM6 RE 시그니처는 19″ 투톤 알로이 휠과 LED 퓨어비전 헤드램프, 듀얼 디퓨저 형상의 리어크롬 가니시를 기본 적용해 외관에서부터 프리미엄 SUV 특유의 품격을 강조했다.
아울러 앰비언트 라이트와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E-PKB) 시스템, 주차 조향 보조시스템(EPA) 역시 기본 장착해 국내 최고급 프리미엄 SUV로서의 가치를 더했다.
르노삼성은 QM6의 옵션 품목으로, S-Link 패키지와 드라이빙 어시스트 패키지, 스타일링 패키지를 제공한다. RE 시그니처의 경우 매직 테일게이트 및 러기지 스크린 패키지, 시에나 브라운 가죽시트도 소비자 취향에 따라 추가로 장착할 수 있도록 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QM5의 풀체인지 모델로 개발된 QM6는 크기와 디자인, 감성품질 등 모든 면에서 업그레이드를 이룬 모델이다. QM6는 르노삼성자동차 중앙연구소의 주도하에 르노-닛산 얼라이언스의 SUV 기술력이 뒷받침돼 탄생한 전략적 모델로서, 부산 공장에서 생산돼 국내 판매는 물론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80여 개국에 수출되는 명실상부한 글로벌 SUV이다.
 
 
 
Cadillac CT6 Bose® Panaray® System
지난 7월 국내에 공식 출시된 캐딜락의 대형 플래그십 세단 CT6에 무려 34개의 스피커를 장착해 화제다. 마이바흐 S600이 24개는 물론 16개의 스피커를 사용하는 BMW 7시리즈에 비해 2배나 많은 스피커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이 눈길을 끌고 있다.
캐딜락은 명품 오디오 전문 기업인 보스(Bose)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개발한 보스 파나레이(Bose® Panaray®) 사운드 시스템을 CT6에 최초로 도입, 전례 없는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한다.
보스의 파나레이 사운드 시스템은 오늘날 가장 진보한 기술의 사운드 엔지니어링을 바탕으로 CT6만을 위해 특별히 개발돼 최고의 음질을 선사하는 자동차 사운드 시스템이다.
CT6에 탑재된 파나레이 사운드 시스템은 보스사가 지난 50년 동안 축적한 기술력을 집약해 개발한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으로 현장감 넘치는 풍부한 사운드와 변별력, 폭넓은 음역대를 아우르는 완벽한 밸런스로 차량 내에서 느낄 수 있는 가장 입체적인 사운드를 제공한다.
보스 파나레이 사운드 시스템은 총 34개의 스피커로 CT6의 실내를 가득 메우고 있다. A필러에 탑재된 연결형 스피커(Articulated Array Spearkers)와 IP 중앙에 1.3ℓ 부피의 대형 인클로우저 및 50mm 직경의 스피커 3개가 사운드의 중심을 잡는다. 이에 더해 운전석과 조수석 도어에 1.8ℓ 인클로우저와 100mm의 스피커, 운전석 하부에 장착된 우퍼 스피커와 운전석과 조수석 바닥에 위치한 대형 인클로우저가 강력한 중저음을 담당한다. 또한, 운전석과 조수석 헤드레스트에 장착된 스피커, 2열 도어 및 좌석 곳곳에 탑재된 다양한 스피커와 우퍼 스피커, 인클로우저가 차량 어디에 탑승하더라도 감동적인 선율을 선사한다.
36년 전, 보스는 GM과 함께 최고의 사운드 시스템이 적용된 오디오를 개발하기 시작하고 캐딜락 CT6에 지금까지의 기술력이 총 집합된 파나레이 사운드 시스템을 최초로 적용하게 됐다. 보스의 자동차 전문 사운드 엔지니어는 CT6의 파나레이 사운드 시스템 설계에 있어 풍부한 사운드 경험을 위해 저명한 라이브 뮤직 홀, 일반 가정, 공공장소 등 다양한 곳에 서 영감을 얻어 사운드 디자인을 진행했다.
보스 파나레이 사운드 시스템에 적용한 연결형 라인어레이(Articulated Line Array) 기술은 일반적인 스피커 시스템과 다르게 작은 스피커들을 교차적으로 배열한 기술로써 보다 넓은 공간에 소리가 퍼질 수 있도록 해 청중들이 더 크고 맑은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한 사운드 시스템이다. 또한, 보스 프로페셔널 시스템과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합해 더욱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보스 파나레이 사운드 시스템은 오디오 디스토션 및 래틀(Rattle)을 억제하면서도 강력한 베이스 성능을 보여주며, 높은 볼륨에서 발생할 수 있는 차량 내 오디오 진동을 최소화했다.
캐딜락 CT6에 탑재된 34개 채널의 보스 스피커는 BMW, 벤츠 S클래스에 비해 최소 두 배가 넘는 스피커 유닛을 탑재했으며, 소음을 줄이는 보스 오디오 파일럿 시스템을 채택해 보다 정숙한 환경에서 고품격의 오디오 음질을 즐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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