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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 트레이딩 대표 살보 실리아토

강력한 신제품으로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 트렌드 선도 기대GT 트레이딩 대표 살보 실리아토스테그와 오디오 시스템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GT 트레이딩의 대표 살보 실리아토(Salvo Siliato) 씨가 지난 11월 13일 2박 3일의 일정으로 한국을 방문했다. 아시아 순회 방문 중 마지막 일정으로 한국을 찾은 그는 세미나를 통해 스테그의2 019년 신제품 라인업을 소개하고 파트너인 모션과 향후 관계 발전과 협력 및 지원 계획에 대해 깊이있는 대화를 나눴다.글|정은선 사진|김형민GT 트레이딩은 어떤 회사인가?1987년 설립됐고 설립과 동시에 차량용 파워앰프의 개발과 연구, 기획, 디자인, 생산까지 모두 자체적으로 해결하며 유럽시장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영향력있는 회사로 성장했다. 2015년에 이르러 차량용 스피커 개발, 생산에도 다양한 재화와 용역을 아끼지 않고 투자하며 2017년 유럽 5개국 메르세데스-벤츠사의 스피커 공급업체로 단독 선정될 만큼 전 세계 시장에서 크게 활약하고 있다.스테그의 강점과 경쟁력은?스테그의 강점은 오랜 기술을 고수하며 현대 기술에 맞춰가고 있다는 것이다. 또한 30년이 넘는 역사 동안 단 한 번도‘오리지널’디자인을 바꾸지 않고 모든 디자인과 설계, 생산을 이탈리아 본사에서 진행한다. 기술적인 2가지 강점은 볼트 스테빌라이저와 강한 댐핑력이다. 엔트리 모델을 제외한 모든 라인에서 두 가지 기술적 강점을 지녔다.…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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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Cerwin-Vega Mobile & Diamond Audio 총괄 영업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 밥 챈타봉사

브랜드 인지도 강화로 장기적인 성장 발판 마련Cerwin-Vega Mobile & Diamond Audio 총괄 영업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 밥 챈타봉사설윈베가 모바일 & 다이아몬드 오디오의 밥 챈타봉사(Bob Chanthavongsa) 총괄 영업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이 지난 4월 19일 2박 3일의 일정으로 한국을 찾았다. 이번 방문을 통해 올해의 사업 계획과 향후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한 지원 방안에 대해 면밀히 논의한 그는 새로운 파트너 모션에 대해 각별한 애정과 무한 신뢰를 표명했다. 글|정은선 사진|이종연 이번 방문의 목적과 일정은?새롭게 파트너십을 체결한 모션과 금년도 사업 계획을 수립하고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한 지원방안에 대해 논의차 찾았다. 향후 한국 방문을 정례화하고 모션과 함께 딜러 및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다양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 시장에 대한 인상과 직접 둘러본 소감은?한국은 신제품 기술 및 혁신에 대한 적응에 있어서 항상 아시아의 선두주자이다. 이 시장의 유통업체 및 딜러들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더 나은 제품을 만들기 위한 설치/제작 기술 습득에 앞장서며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최근 공인된 국제 카 오디오 대회의 한국 시장 재출범으로 SPL 및 SQ 경쟁이 본격화될 것으로 예상돼 카 오디오 시장에 대한 전망이 긍정적이다. 시장 활성화를 위한 업계 노력과 활발한 움직…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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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케이지피(주) 곽종윤 대표이사

다양한 라인업과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인지도 상승 기대 케이지피(주) 곽종윤 대표이사차량용 블랙박스 시장의 1세대 브랜드 위니캠을 보유한 케이지피(주)는 메이저 업체들의 제품을 OEM 생산하며 블랙박스의 핵심인 녹화 안정화 실현과 다양한 기술들을 보유했다. 앞으로는 새로운 기술의 위니캠 브랜드 라인업을 확대하고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인지도를 올리는 동시에 해외 시장 공략도 예고했다.글|김형민 사진|이종연 2017년 내비게이션 및 블랙박스 시장 전체에 대해 소회는?2017년은 대형 트럭이나 버스 등의 전방 주시태만으로 인한 대형사고가 많아 자동차 업계에 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이 주목받았다. 하지만 아직 대형 고급 차종들을 제외한 일반 차량들이나 기존 출고된 차량에는 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 기능을 탑재하기 어렵고 그 기술도 완전하지 못하다. 그러다 보니 블랙박스 시장에서 기술적으로 차선이탈경보나 앞차출발알림, 앞차간격유지 기능이 주목받았고 이러한 기능들이 탑재된 제품들의 판매가 많았다. 그리고 2K, QHD 고해상도 블랙박스 시장이 본격적으로 성장했다. 전체적으로 블랙박스 시장에서 뚜렷한 신기술의 출현보다 기술과 기술, 기술과 서비스 간의 융합된 형태의 세일즈 포인트 제품이 대두된 한 해라고 본다. 한편으로 블랙박스 시장에 난립했던 업체들이 기술경쟁에서 도태되면서 많이 정리됐고 마케팅 분야에서 메이저 브랜드의 적극적인 투자로 일부 브랜드를 제외하고…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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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주)두코 강창동 대표

점유율 향상 위해 차별화된 제품 지속 출시로 승부(주)두코 강창동 대표(주)두코는 언제나 새로운 선행 기술을 선보이며 블랙박스 시장을 리드해 왔다. 제품 경쟁력 및 유통 네트워크 등을 강화해 블랙박스 전문 브랜드의 입지를 다지고 과감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유라이브의 가치를 더욱 높여갈 방침이다.글|김형민 사진|이종연2017년 내비게이션 및 블랙박스 시장 전체에 대해 소회는?업체 간 가격 경쟁 구도가 매우 치열한 한 해였다. 전체 시장 규모는 지난 5년간 지속 유지 및 소폭 성장을 이어왔지만 지나친 가격 경쟁으로 인해 업체 간 눈치 싸움이 뜨거웠다. 블랙박스 제품 사양의 주된 변화는 보급형 제품이 VGA에서 HD로 영상 품질이 높아졌다는 점이다. 이로 인해 누구나 고화질의 블랙박스 영상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그리고 유라이브 알바트로스 Q에서 최초로 선보인 QHD 영상 사양의 제품을 다수의 업체들이 출시하며 화질의 고급화를 빠르게 앞당겼다. 애프터마켓 내비게이션 시장은 스마트폰과 순정 제품에 밀려 수요가 급감해 고민거리가 더욱 커진 한 해였다. 2017년 두코의 활동 내용과 성과를 정리한다면?2017년 상반기까지 걸그룹 AOA 멤버 설현을 앞세워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갔다. 그리고 HD 사양의 유라이브 히트 제품이 수많은 자사 제품들 중 최대 판매를 기록하는 성과도 얻었다. 아울러 폭스바겐 코리아와 롯데 렌…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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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주)파인디지털 이준영 R&D 기획팀 차장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 출시 예고(주)파인디지털 이준영 R&D 기획팀 차장차량용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 파인뷰와 파인드라이브를 보유한 (주)파인디지털. 올 해에는 새로운 사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내비게이션 출시와 사용자 편의성 제고를 위한 신규 기능 추가, 스마트폰 연동 기능 등을 강화한 블랙박스를 선보여 시장을 더욱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 밝혔다.글|김형민 사진|이종연 2017년 내비게이션 및 블랙박스 시장 전체에 대해 소회는?순정 내비게이션 장착 차량 출시 비율이 증가하면서 애프터마켓 제품 판매가 감소했다. 그리고 제품의 혁신성이 정체돼 소비자들의 관심도 크게 떨어진 상태이다. 반면 블랙박스 시장은 전체적으로 더욱 성숙됐고 기술의 평준화 단계로 접어들었다. 또한, 시장 지배와 점유율 확대를 위한 메이저 브랜드 간의 경쟁이 더욱 심화됐다. 2017년 파인디지털의 활동 내용과 성과를 정리한다면?내비게이션은 업계 최초로 착탈형 제품 파인드라이브 T를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사용 경험을 제공했다. 그리고 9인치 대화면 내비게이션 라인업도 확보해 제품의 선택 폭이 넓어졌다. 또한, 빅데이터를 이용한 실시간 빠른 길 안내와 편리한 BT 테더링, 원하는 애플리케이션의 자유로운 설치 등 사용 환경을 개선하는 데 앞장섰다. 파인뷰 블랙박스는 슈퍼 풀 HD의 신규 제품군을 선보였고 국내 …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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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팅크웨어(주) 김형준 상품기획1부 부장

블랙박스 및 내비게이션 외 새로운 영역으로 사업 확대팅크웨어(주) 김형준 상품기획1부 부장팅크웨어(주)는 국내 블랙박스 및 내비게이션 리딩 기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해외에서도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으며 꾸준한 성과를 올리는 중이다. 20올 해에는 핵심 사업인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의 기본기를 더욱 강화하면서 차량의 스마트 환경을 조성하는 새로운 상품과 차량 밖에서 사용할 수 있는 디바이스 상품까지 점진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자 한다. 글|김형민 사진|이종연 2017년 내비게이션 및 블랙박스 시장 전체에 대한 소회는?2017년도 국내 차량 판매 숫자의 소폭 감소에도 불구하고 블랙박스 시장은 소폭 상승된 점이 주목되는 부분이다. 이는 차량 운전자 연령층의 확대와 고가 중대형 및 수입 차량의 판매가 늘어나는 시점에서 운전자 본인의 상황을 대변할 수 있는 블랙박스의 중요도는 더욱 증가하고 확고해졌기 때문이다. 내비게이션은 스마트폰 사용률 증가와 순정 장착 비율이 높아지면서 애프터마켓 제품의 장착률이 떨어졌다. 해외는 북미 외의 많은 지역에서 블랙박스 판매가 상승하고 있다. 특히, 팅크웨어 제품은 높은 품질 신뢰도를 기반으로 선호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2017년 팅크웨어(주)의 주요 활동 내용과 성과를 정리한다면?크게 보면 2가지로 정리할 수 있다. 우선 첫 번째는 시장에서 품질과 혁신 기술을 내세운 프리미엄 블랙박스…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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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주)어빌리티 류종길 기술이사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는 회사로 발돋음할 것(주)어빌리티 류종길 기술이사소닉디자인과 어빌리티로 유명한 어빌리티는 레인보우와 그라운드제로 등의 브랜드를 시장에 안착시키며 성공적인 한 해를 보냈다. 특히 플러그 앤 플레이 스피커와 방음제품 등 아이템의 다양화가 인상적. 올 한 해는 선도적인 회사답게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 대리점들과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는 데 힘쓸 계획이다.글| 정은선 사진| 이종연 지난 2017년 하이파이 오디오 시장 전체에 대한 소회는?2016년도와 비교해 전체적으로 국내 하이파이 오디오 시장이 다소 확대된 측면이 있다. 고무적인 점은 시장 전체가 안정 궤도에 진입했다는 것이다. 이는 과거 호황기 때만큼은 아니지만 꾸준히 거래하는 소비자층이 증가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만, 작년 하반기에 들어서 거래가 주춤했다는 것이 숙제로 남겨져 올 해 시장 계획은 보다 면밀하게 검토할 필요성이 있다고 본다. 2017년 어빌리티의 활동 내용과 성과를 정리한다면?가장 먼저 독일 브랜드인 레인보우의 성장세가 중요한 한 해였고, 계획했던 성과를 이뤄냈다. 국내에서 익히 알려진 레인보우 제품군에 메르세데스-벤츠, BMW의 플러그 앤 플레이 스피커를 시장에 선보여 차량 손상 없이 고음질을 즐길 수 있는 모델이 인기를 끌었다. 또한 그라운드제로 브랜드의 매출 성장도 큰 성과 중 하나다. 특히 고가인 레퍼런스 시리즈 파워앰프의 판매 호조가 소…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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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오릭스 코리아 김성엽 대표이사

시장 친화적인 기업 이미지 수립이 목표오릭스 코리아 김성엽 대표이사오릭스 코리아는 지난 한 해 브락스, 헬릭스, 매치 등 독일 브랜드 삼총사의 맹활약으로 시장 내 위치를 확고히 할 수 있었다. 더불어 자사의 고품질 케이블 및 액세서리 파츠를 통해 수출 기반을 더욱 확대했다. 올 해는 브락스 등의 획기적인 신제품들이 대거 준비 중이고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할 새로운 브랜드도 추가될 예정이다.글 | 정은선 사진 | 이종연지난 2017년 하이파이 오디오 시장 전체에 대한 소회는?2017년도는 다사다난했다. 어려웠던 정치, 경제 환경 속에서 하이파이 오디오 시장도 전체적으로 침체되고 어려웠던 한 해였다. 전년도에 비해서 시장 규모도 축소된 듯하다. 다만 하이엔드 시장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니즈, 그리고 자동차 관련 제품들에 대한 기대가 상승해 향후 카 오디오 시장에 대한 전망이 결코 어둡지만은 않다.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아이템을 좀 더 다양하게 공급한다면 올 해 카 오디오 시장의 규모를 확대할 수 있다고 생각 한다. 2017년 오릭스의 활동 내용과 성과를 정리한다면?대표적으로 독일의 오디오텍피셔(Audiotec Fischer)사에서 제공하는 하이엔드 브랜드인 브락스를 비롯해 헬릭스와 매치, 세 가지 브랜드를 한국 시장에 론칭하며 좀더 다양한 제품을 원활하게 공급할 수 있었다. 특히 브락스의 다양한 하이엔드 신제품들과 헬릭스의 DSP,…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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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주)아리엘코퍼레이션 손윤기 대표이사

경쟁 우위 점할 분야 개발 및 상생의 길 모색(주)아리엘코퍼레이션 손윤기 대표이사최상의 브랜드와 최강의 시스템, 그리고 최고의 맨파워를 자랑하는 아리엘코퍼레이션. 차량별 시스템 개발 등 다양한 기술 지원과 지속적인 행사 개최로 시장을 안정적으로 이끌고 있다. 올 해도 11년 만에 선보이는 포칼 신형 유토피아 제품 등 주목할 만한 신제품들이 즐비하다. 이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치고 시장 전체의 발전 및 성장을 위한 일에도 적극 나설 참이다.글|정은선 사진|이종연 지난 2017년 하이파이 오디오 시장 전체에 대한 소회는?2017년 하이파이 오디오 시장은 발전 속도가 다소 더딘 모습이다.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다운됐고, 신제품의 출시도 예전에 비해 많이 줄었다. 그리고 KC 인증으로 인해 제품 출시에 제약이 많아져 시장이 더욱 좋지 못했다. 기존 모델들을 가지고 시장을 만들기가 쉽지 않은 한 해였다. 그래도 아리엘의 전체 제품 판매 규모는 2016년도와 비슷한 수준을 유지했다. 올해도 스피커 시장이 주도를 했지만 아리엘은 지속적으로 하이파이 패키지 시장을 주력으로 해 왔다. 비록 성장세가 주춤했지만 꾸준하게 매출을 지탱할 수 있어서 올 해에 대한 전망이 밝다. 2017년 아리엘의 활동 내용과 성과를 정리한다면?지난 한 해 아리엘은 3월에 열렸던 포칼 딜러들의 밤(Dealer's Night)을 시작으로 아리엘 페스티벌과 비위드 사운드…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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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소니 글로벌 카 오디오 마케팅 리더 야스타카 모모세 & AP 마케팅 담당 타카히로 고이즈미

운전자의 즐길거리 위해 다양한 제품 출시 예정소니 글로벌 카 오디오 마케팅 리더 야스타카 모모세 & AP 마케팅 담당 타카히로 고이즈미지난 3월 29일∼4월 9일까지 총 12일간 태국 방콕에서 개최된 제38회 방콕 국제 모터쇼 행사장에서 소니 글로벌 카 오디오 마케팅 리더 야스타카 모모세 씨 및 AP 마케팅 담당 타카히로 고이즈미 씨와 미팅을 가졌다. 그들은 음질을 개선하고 여러 요구를 반영한 RSX-GS9의 새로운 펌웨어에 대해 소개하고 제1회 소니 & 카 오디오 사운드 컴피티션에 많은 관심을 내비쳤다.글·사진 | 김형민 소니가 굉장히 오랜만에 프리미엄 카 오디오를 출시한 것으로 알고 있다. RSX-GS9에 대한 해외 시장외 반응은 어떠한가?RSX-GS9은 미국을 비롯해 유럽과 아시아 국가에서 점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유럽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EISA(유럽영상 음향협회, European Imaging and Sound Association) 어워드 2016-2017에서 In-Car HD Player 부문 대표 상품으로 선정되는 영광을 차지했다. 2016년 10월, 한국에서 개최한 제1회 소니 & 카 오디오 사운드 컴피티션에 대한 의견은?아쉽게도 해당 행사에 참석하지 못했다. 하지만 한국에서 개최한 제1회 소니 & 카 오디오 사운드 컴피티션에 대해 많은 소니 관계자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 특…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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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인천벅스 김태석 대표

외길인생 20년, 장인으로 거듭나다 인천벅스 김태석 대표 20년 동안 한결같은 모습으로 자신만의 뚜렷한 영역을 확실히 구축한 인천벅스의 김태석 대표. 창의적인 스타일의 디자인과 고품질 사운드를 결합한 작업 능력은 가히 독보적. 그러한 실력을 인정받아 올 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17에 현대자동차의 일원으로 참여했다. 이달 김태석 대표를 만나 현대자동차와 진행한 작업 내용과 함께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느낀 점, 그리고 향후 계획 등에 대해서 들어보았다.글 | 정은선 사진 | 이종연 최근 미국에 다녀왔다. 목적과 일정은?지난 1월 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CES 2017에 현대자동차의 일원으로 함께 참가했다. CES 행사 기간 중 전시 및 운행된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자율주행차의 내외장 마감 디자인과 디스플레이 파트를 맡아 작업에 참여했다. 오랜 기간 동안 완벽한 준비와 작업을 거치고 철저한 점검과 보완을 통해 마무리했지만 현장에서 혹시 모를 오류 발생에 대비해 미국행에 함께 오르게 됐다. 미국에 머문 기간은 대략 10여일 정도였으며 행사기간 동안 내내 현장에서 대기하고 있었다. 다행히도 모든 행사가 끝날 때까지 아무런 문제가 없었고 관계자들로부터도 감사의 말을 들을 수 있었다.현대자동차와의 작업을 진행한 것은 언제부터인가?현대자동차의 일은 2013년부터 시작했다. 현대자동차의 제안으로 지금까지 몇 가지 프로젝트에 …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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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포칼 아시아 마켓 세일즈 매니저 미키 탱 & 포칼 카 오디오 제품 매니저 맥심 타키스

하이엔드 스피커의 명성, DSP와 파워앰프도 잇는다!포칼 아시아 마켓 세일즈 매니저 미키 탱 & 포칼 카 오디오 제품 매니저 맥심 타키스포칼 아시아 마켓 세일즈 매니저 미키 탱 씨와 포칼 카 오디오 제품 매니저 맥심 타키스 씨가 지난 2월 13일 부천에서 열린 2017 포칼 VIP 딜러들의 밤에 초청을 받아 한국을 방문했다. 이날 행사에서 포칼 최초의 DSP와 FPX 시리즈 5채널 파워앰프를 공개한 이들은 포칼 고유의 강력한 품질과 성능에 대해 자세히 소개했다. 또한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문화 확산에 힘써 진정한 시장의 리더가 되는 게 궁극의 목표라고 강조했다.글 | 정은선 사진 | 이종연 이번에 한국을 방문한 목적은?2017 포칼 VIP 딜러들의 밤(Focal VIP Dealer’s Night)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한국을 찾게 됐다. 이는 한국 공식 파트너인 아리엘코퍼레이션뿐만 아니라 포칼 제품을 취급하는 전국의 각 대리점 대표들과 직접적인 교류를 통해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신뢰관계를 보다 단단하게 다지기 위한 차원이기도 하다. 또한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포칼이 올 한 해 시장을 위해 새롭게 준비한 여러 가지 신제품들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하는 역할도 맡았다.세계적인 경기 침체 상황 속에서도 포칼은 매해 승승장구이다. 비결은?특별한 기술과 소재를 앞세워 끊임없이 진화하는 제품의 품질에 있다. 또한 4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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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히로카즈 하야시 메인 심사위원

시장의 활성화에 일조하고 진정한 축제의 장이 되길 기대히로카즈 하야시 메인 심사위원오는 10월 30일 개최되는 제1회 사운드 컴피티션을 앞두고 메인 심사위원으로 위촉된 히로카즈 하야시(Hirokazu Hayashi) 씨가 지난 9월 한국을 찾았다. 소니사의 자동차 비즈니스부 전자파트 기술 매니저인 그는 이번 방문을 통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대회 진행을 위해 한국 운영진들과 다각적으로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번 행사가 RSX-GS9을 장착한 카 오디오 마니아들뿐만 아니라 음악 애호가들도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장이되고 시장 활성화에 밑거름이 되길 희망했다.글 | 정은선 사진 | 소니 코리아 제공먼저 자기소개와 함께 이번 행사의 메인 심사위원이 된 소감은?14년 전부터 소니사에 몸담고 있으며 자동차 비즈니스부 전자파트 기술 매니저이다. 현재 소니 RSX-GS9을 비롯해 소니 카 오디오 제품 개발의 리더 역할을 한다. 제1회 사운드 컴피티션의 메인 심사위원으로 위촉돼 매우 영광스럽다. 이미 타 국가의 다양한 이벤트에서 심사위원으로 활동한 경험이 있지만 이번 행사 참여는 나에게 또 다른 소중한 경험이 될 것 같다. 룰 세미나를 통해 느낀 것은 한국 카 오디오 시장이 비록 규모가 작지만 타 국가보다 열정을 가진 사람이 많다는 것이다.이번 행사를 개최하는 목적이나 취지는?제1회 사운드 컴피티션은 한국의 카 오디오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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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소닉 디자인, 케이슈 사토 대표이사

유저 니즈 충족할 신제품 출시로 하반기 신성장 기대소닉 디자인, 케이슈 사토 대표이사일본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소닉 디자인의 케이슈 사토(Keishu Sato) 대표이사가 지난 7월 14일 한국을 찾았다. 그는 1박 2일의 짧은 시간 동안 어빌리티 담당자를 비롯해 대리점 몇 곳과 미팅을 갖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 소닉 디자인이 오는 8월부터 처음으로 내놓는 한국 전용 모델과 새로운 상급 클래스의 신제품 출시를 예고함에 따라 침체된 시장에 새로운 돌파구가 마련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글 : 정은선 사진 : 이종연1박 2일의 짧은 일정으로 한국을 방문한 목적은?무엇보다 2가지의 신제품 출시 소식을 갖고 한국을 찾게 돼 기쁘다. 출시 시기는 오는 8월과 가을쯤이 될 것 같다. 먼저 소닉 디자인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한국의 시장 특성에 맞춘 전용 제품 라인이 탄생해 시장을 찾는다. 이어 큰 사랑을 받아왔던 프리미엄 라인 내에 새로운 클래스가 추가될 예정이다. 많은 사람들의 오랜 준비와 노력 끝에 이뤄지는 일인 만큼 이번 론칭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비록 1박 2일간의 짧은 시간이지만 시장을 찾아 다양한 의견을 직접 듣고 동향을 점검할 수 있었다. 이를 바탕으로 어빌리티와 면밀한 대화를 폭넓게 나눌 수 있었다.한국 전용 모델을 출시하게 된 계기나 이유는?소닉 디자인이 어빌리티와 파트너십 체결하고 협력 관계를 시작한 지도 어느덧 5년이라는 …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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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일렉트로미디어사 아시아 총 세일즈 매니저, 루카 발자니

시장 니즈 충족할 최강의 신제품 라인업 예고일렉트로미디어사 아시아 총 세일즈 매니저,루카 발자니오디슨과 헤르츠를 보유한 이탈리아 일렉트로미디어사의 아시아 총 세일즈 매니저인 루카 발자니(Luca Balzabi)씨가 지난 6월 13일 4박 5일의 일정으로 한국을 방문했다. 신제품 소개와 기술 세미나를 위해 찾은 그는 최근 출시된 오디슨 프리마를 비롯, 떼시스 2와 비트원 HD, 비트원.2, 그리고 헤르츠 DSP까지 어느 때보다 강력한 라인업으로 시장의 요구에 부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글 : 정은선 사진 : 이종연한국 시장에는 제법 알려진 편인데 오랜만의 한국 방문이다. 이번 방문의 목적은?2011년 이후 5년 만의 방문이다. 한국은 매번 좋은 기억을 갖고 돌아가는 곳으로 음식이 훌륭하고 사람들이 따뜻해서 좋다. 이번에 한국을 비롯해 아시아 국가 몇 곳을 함께 둘러볼 계획인데, 그중 한국은 여러 가지 의미에서 아시아 국가 가장 중요한 곳이다. 때문에 신제품 출시 및 기술지원을 계획할 때 항상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한국에 4박 5일 동안 머무르면서 오릭스 코리아 임직원을 포함하여 각 지역의 주요 대리점들을 대상으로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함께 이를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 특히 최근 시장 추세는 신차들의 내부 환경 변화로 장착에 제한이 많아져서 프로세서 등 튜닝 장비에 대한 비중이 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