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소니 글로벌 카 오디오 마케팅 리더 야스타카 모모세 & AP 마케팅 담당 타카히로 고이즈미

카오디오 0 2531 0 0

운전자의 즐길거리 위해 다양한 제품 출시 예정

소니 글로벌 카 오디오

마케팅 리더 야스타카 모모세 & AP 마케팅 담당 타카히로 고이즈미

지난 32949일까지 총 12일간 태국 방콕에서 개최된 제38회 방콕 국제 모터쇼 행사장에서 소니 글로벌 카 오디오 마케팅 리더 야스타카 모모세 씨 및 AP 마케팅 담당 타카히로 고이즈미 씨와 미팅을 가졌다. 그들은 음질을 개선하고 여러 요구를 반영한 RSX-GS9의 새로운 펌웨어에 대해 소개하고 제1회 소니 & 카 오디오 사운드 컴피티션에 많은 관심을 내비쳤다.

·사진 | 김형민

 


소니가 굉장히 오랜만에 프리미엄 카 오디오를 출시한 것으로 알고 있다. RSX-GS9에 대한 해외 시장외 반응은 어떠한가?

RSX-GS9은 미국을 비롯해 유럽과 아시아 국가에서 점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유럽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EISA(유럽영상 음향협회, European Imaging and Sound Association) 어워드 2016-2017에서 In-Car HD Player 부문 대표 상품으로 선정되는 영광을 차지했다.

 

201610, 한국에서 개최한 제1회 소니 & 카 오디오 사운드 컴피티션에 대한 의견은?

아쉽게도 해당 행사에 참석하지 못했다. 하지만 한국에서 개최한 제1회 소니 & 카 오디오 사운드 컴피티션에 대해 많은 소니 관계자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 특히 다양한 차량들이 한 곳에 모여서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는 부분에서 큰 박수를 보내고 싶다. 2017년에는 기회가 된다면 꼭 참석하고 싶다.

 

한국 프리미엄 카 오디오 시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작년의 행사와 더불어 한국 프리미엄 카 오디오 마켓에 대해 깊은 인상을 받았다. 2016년 제1회 소니 & 카 오디오 사운드 컴피티션에서 심사위원이었던 하야시(Hayashi) 씨의 말에 따르면 그 어느 나라보다 높은 수준의 카 오디오 마니아들이 있다고 들었다. 소니 쪽에서도 한국 시장에 대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보일 예정이다.

 

향후 소니 카 오디오의 계획 및 방향은?

무인자동차의 대중화와 더불어, 운전 중 엔터테인먼트 산업도 함께 성장할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스마트폰과 자동차가 결합된 다양한 기술들이 대중화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소니는 2017XAV-AX100이라는 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안드로이드 오토와 애플 카플레이를 활용해 스마트폰과 쉽게 연동할 수 있게 해 준 제품으로 다양한 국가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금번 제품 외에도 운전자의 즐길거리를 위해 다양한 종류의 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한국의 카 오디오 마니아를 위해 한마디 한다면?

우선 소니 카 오디오를 사랑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 올해 RSX-GS9의 펌웨어를 새롭게 업데이트 해 음질 개선은 물론, 다양한 요구 반영이 이뤄졌다. 앞으로도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존중해 더욱 멋진 제품으로 보답하겠다.

 

0 Comments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