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6월 EMMA WORLD NEWS

카오디오매거진 0 1361 0 0

EMMA WORLD NEWS

  

독일 BS Car Hifi 개막

사우스 바이에른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BS Car Hifi의 다섯 번째 시즌이 개막했다. 녹색 숲의 한가운데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60명 이상의 참가자들이 새로운 EMMA CD와 업데이트된 룰북으로 2018의 도전을 시작했다.

새로운 Titles에 대한 일반적인 반응은 대단히 긍정적이었고 심사도 아무런 문제 없이 순조롭게 진행됐다. 이 멋진 행사에서 가장 주목받은 것은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갖춘 두 대의 거대한 트럭이었다. 패밀리 스타일로 꾸며진 이 차량들의 놀라운 사운드는 하루 종일 참가자들 모두를 아늑하게 만들어 줬다. BS 팀과 그들의 친구들은 행사 내내 신선하게 구운 스테이크와 소시지, 가정식 케이크, 그리고 커피를 제공했다. 이번 대회는 기존의 베테랑들이 여전히 관록을 뽐냈고 신인들이 패기를 앞세워 크게 선전하면서 경쟁이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

 




  

 

 

노르웨이 EMMA 첫 번째 라운드 돌입

노르웨이의 EMMA 시즌은 지난 5월 12일 하마르(Hamar)의 비킹스키페(Vikingskipet) 외곽에서 열렸다. 전날에 비 예보가 있었지만, 다행히 비가 내리지 않았다. 주말에 비킹스키페에는 Moldestuket Show 'n Shine”라고 불리는 18대의 차량이 ESPL과 SQ 클래스에 서 치열한 경연을 펼치는 이벤트가 있었다. ESPL에 참가하는 차량들이 볼륨을 크게 높이면 비킹스키페 내부의 관중들 대부분이 그것을 보기 위해 밖으로 나왔다.

 





  

 

 

CarMediaWorld가 튜닝 월드 보덴에 가다

지난 5월 10일부터 14일까지 독일의 프리드리히스하펜에서 유럽 최대의 자동차 튜닝 박람회인 튜닝 월드 보덴(Tuning World Bodensee) 2018이 열렸다. 세계적인 자동차들과 슈퍼카들, 그리고 수많은 차량들이 순정차를 넘어 업그레이드된 튜닝카로 한자리에 모이는 유로피언 튜닝 쇼다운(European Tuning Showdown)에는 카 오디오 및 인포테인먼트의 선두업체들도 다수 참가해 화려하고 강력한 방식으로 자사의 최신 동향 및 제품들을 소개했다. 특히 락포드 포스게이트, JL 오디오, ESX, 오디슨/헤르츠, 글라덴/모스코니, JVC/켄우드, 파이오니아의 활약이 빛났다.

 





  

 

    

EMMA UK, 100 명이 넘는 참가자로 시즌 시작

대단한 EMMA 킥오프가 Car Audio Security의 토트넘에서 다시 열렸다. Car Audio Security는 거대한 전시장을 갖춘 영국 최대의 카 오디오 소매점 중 하나이며, 현재는 도로 건너편에 매장을 추가적으로 갖췄다. 새로운 매장에는 페라리를 비롯해 람보르기니 등 최고의 차량들을 전시해 놓고 있다.

100명 이상이 참가한 이번 행사는 어느 때보다 치열한 각축전이 벌어졌고 특히 눈길을 끌었던 클래스는 ESPL W Limited 카테고리이다. 15대의 차량이 경연에 참가했으며 전체적으로 시스템의 수준도 대단히 높았다. 때문에 트로피는 물론 10위 안에 드는 것만으로도 놀라운 업적으로 평가받았다. 영국 저지 팀은 이틀 동안 추운 날씨 속에서도 바쁘게 행사장을 오가며 심사에 매진했고 카 오디오 시스템의 한계에 도전하는 사람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EMMA 스웨덴 시즌 시작

스웨덴의 올해 첫 번째 경연은 남부 도시 옌셰핑에서 개최된 SWEET SPOT HiFi 전시회와 함께 했다. 카 오디오와 홈 오디오는 음악을 듣는 장소만 다를 뿐 관심사가 동일하다. 행사 첫날, 토요일에는 12명의 인원이 참여한 저지 교육이 있었다. 이를 위해 독일에서 르네 크로스, 헨릭, 패트릭 조한네슨 씨 등이 초청됐다. 다음날, 일요일에는 저지들이 새롭게 익힌 기술을 연습할 수 있는 경기가 펼쳐졌다. 날씨는 화창했고 모든 일정이 원활하게 진행됐다.

 


 

 

 

0 Comments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