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카 오디오 Mercedes-Benz E220d
매력적인 시스템 구성
라이브 카 오디오 Mercedes-Benz E220d
정직한 가격 정책과 뛰어난 작업 솜씨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가는 라이브 카 오디오. 고객들이 요구하는 다양한 시스템을 모두 완벽하게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에 소개할 차량은 메르세데스-벤츠 E220d이다. 카 오디오 경험이 풍부한 오너는 중복 투자가 전혀 발생하지 않는 시스템을 요구했다. 이에 따라 라이브 카 오디오는 DSP 파워앰프와 프론트와 리어 스피커, 서브우퍼까지 모두 갖춘 풀 시스템이지만 최소의 제품으로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기기를 구성했다. 우선 순정 소스유닛의 품질을 크게 향상하면서 파워풀한 출력을 갖춘 DSP 파워앰프 무스웨이 M4+를 선택하고 글로브박스 내부에 설치했다. 프론트 스피커로 선택된 파스 PE-170PL 2웨이 컴포넌트는 순정 자리인 사이드 미러 내부 커버와 도어 하단에 설치됐다. 특히, 미드우퍼는 배플폼을 적용해 음향 손실을 최소화했다. 그리고 차량 전체에서 순도 높은 사운드 감상이 가능하도록 리어 도어에 파스 PE-170PL 2웨이 컴포넌트를 적용했다. 서브우퍼는 부드러움과 라우드함을 모두 보유한 파스 P257IG 2개를 선택하고 각각 25ℓ의 실드 타입 인클로우저에 설치했다. 아울러 실내와 트렁크 공간을 격리시켜 트렁크로 음압이 새어나가지 않도록 격벽 작업도 진행했으며 안정적인 저음을 생산할 수 있도록 그라운드제로 GZUA 2.250SQ Plus 파워앰프를 매칭했다.
문의 | 창원 라이브 카 오디오 (055)296-6119
도어 순정 자리에 설치된 파스 PE-170PL 미드우퍼는 배플폼을 적용해 음향 손실을 최소화했다.
파워풀한 출력을 갖춘 DSP 파워앰프 무스웨이 M4+는 글로브박스에 들어갔다.
차량 전체에서 뛰어난 사운드 감상이 가능하도록 리어 도어에 파스 PE-170PL 2웨이 컴포넌트를 설치했다.
파스 P257IG 서브우퍼 2개는 각각 25ℓ의 실드 타입 인클로우저에 설치됐고
트렁크로 음압이 새어나가지 않도록 격벽 작업도 진행했다.
트렁크는 그라운드제로 GZUA 2.250SQ Plus 파워앰프를 벽면에 설치해 디자인 포인트를 줬다.
소스유닛 _ 순정
파워앰프 _ 무스웨이 M4+, 그라운드제로 GZUA 2.250SQ Plus
스피커 _ 파스 PE-170PL ×2EA
서브우퍼 _ 파스 P257IG ×2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