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 카 오디오 Morning
공간을 넘는 완벽한 사운드
F1 카 오디오 Morning
풍부한 경험을 통해 가장 이상적인 사운드 시스템을 완성하는 F1 카 오디오. 검증된 기술력을 보유해 많은 마니아들이 믿고 찾는 전문 인스톨 숍이다.
이번에 소개할 차량은 모닝이다. F1 카 오디오에서 타 차량에 카 오디오 시스템을 작업한 오너는 사운드의 만족도가 매우 높아 서브 차량에도 시스템을 구성하기 원했다. 이에 따라 F1 카 오디오는 공간이 작은 차량의 단점을 감안하면서 효과적인 사운드 품질을 확보할 수 있는 유닛들로 시스템을 구성했다. 특히, 외부 소음이 차량 내부로 많이 들어오는 경차의 특성을 개선하면서 튜닝 시 사운드가 외부로 새어 나가지 않도록 도어 이중 방음을 비롯해 풀 방음을 가장 먼저 진행했다. 시스템의 중심은 높은 출력과 정교한 사운드 튜닝이 가능한 헬릭스 P Six DSP Ultimate가 잡는다. 그리고 프론트에는 포칼 유토피아 M TBM 트위터와 포칼 유토피아 M 6WM으로 2웨이 시스템을 적용했다. 트위터는 청취자에게 정확한 고음이 전달될 수 있도록 순정 자리 대신 전용 챔버와 결합한 후 A필러에 설치했고 미드우퍼는 도어 트림을 개조해 장착하고 전용 그릴망으로 마무리했다. 아울러 프론트의 사운드 스테이지의 부족함이 느껴지지 않도록 리어 도어에 포칼 K2 파워 ES165K를 장착했다. 포칼 유토피아 M 10WM 서브우퍼는 Term-Pak 프로그램을 활용해 제작한 인클로우저에 설치돼 최고의 성능을 발휘한다.
문의 | 천안 F1 카 오디오 010-3084-9200
협소한 장착 공간을 해결은 물론 높은 출력과 정교한 사운드 튜닝이 가능한 헬릭스 P Six DSP Ultimate.
포칼 유토피아 M TBM은 고음의 전달력을 높이기 위해 순정 자리 대신 전용 챔버와 결합한 후 A필러에 설치했다.
도어 트림을 개조해 장착한 포칼 유토피아 M 6WM 미드우퍼는 전용 그릴망으로 마무리했다.
프론트의 사운드 스테이지의 부족함이 느껴지지 않도록 리어 도어에 포칼 K2 파워 ES165K를 장착했다.
포칼 유토피아 M 10WM 서브우퍼는 Term-Pak 프로그램을 활용해 제작한 인클로우저와 결합했다.
소스유닛 _ 헬릭스 HEC BT-HD, Director
파워앰프 _ 헬릭스 P Six DSP Ultimate, 포칼 FPX 1.100
스피커 _ 포칼 Utopia M TBM, 포칼 Utopia M 6WM, 포칼 K2 Power ES165K(R)
서브우퍼 _ 포칼 Utopia M 10W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