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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에스 주식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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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가치 제공

에이에스 주식회사

우수한 인재, 최고의 기술, 안정적인 인프라 구축으로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천해나가는 에이에스 주식회사. 국내 최초로 서비스 대행 사업을 추진하며 수많은 직영 센터와 대행 센터를 확보했고 국내 메이저 업체들과 A/S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다비오 브랜드 론칭으로 고객이 요구하는 최신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글|김형민 사진|이종연 문의|에이에스 주식회사 1566-77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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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009년에 창립한 에이에스 주식회사는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등 차량용 IT 제품에 대한 서비스센터 구축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과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설립했다. 급변하는 차량 IT 기술과 고객의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존에 없었던 서비스 대행이라는 새로운 분야에 뛰어들어 제품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에게 편리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시스템을 완성해 나가고 있다. 또한, 서비스 전산망과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 및 대행 센터 구축으로 인프라를 확보해 고객들에게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최고의 서비스

에이에스 주식회사가 국내 최초로 서비스 대행 사업을 추진하던 지난 2009년, 2~3개의 소규모 직영 센터만을 운영했고 현대엠엔소프트, 미오, 웅진 등의 브랜드 A/S 업무를 전담하며 이름과 시스템을 조금씩 발전시켜 나가기 시작했다. 초기에는 블랙박스 및 내비게이션 등의 차량 IT 제품 서비스 대행이라는 새로운 분야가 보편화되지 않아 많은 업체들이 의구심을 가지며 외면했지만 각 브랜드별 정확한 서비스 정책 이행과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바탕으로 취급 브랜드를 조금씩 늘려가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했다. 그 결과 현재는 보다 다양한 지역에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13개의 직영 센터와 50여개의 대행 센터를 확보했고 다본다, 루카스, 엔젤레이디, CNS, 아이나비 등 국내 메이저 업체들과 서비스 대행 또는 장착점, 대리점 계약을 체결했으며 지속적인 내부 시스템 강화로 국내 굴지의 서비스 대행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에이에스 주식회사는 직영 센터를 운영해 체계적인 업무 프로세서 및 고객관리 전산 프로그램을 확보했고 고객사의 니즈에 부합하는 업무 환경 개선으로 체계적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그리고 에이에스 주식회사는 서비스센터라는 개념에서 시작해 높은 수준의 서비스 품질과 뛰어난 기술력을 요구하는 회로 수리, 고객 편의를 극대화시키는 다양한 고객편의 시스템을 자랑한다. 그렇지만 경쟁사들은 일반 대리점 또는 숍을 모집해 운영함으로써 고객사가 요구하는 방향의 서비스 정책 또는 고객 응대 이행의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서비스센터보다 판매점 또는 장착점이라는 인식이 강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제품 A/S를 문의하는 경우가 적다. 에이에스 주식회사는 이러한 장점을 더욱 부각해 전국적인 서비스망 구축을 진행, 20여 곳의 직영 센터 및 200여 곳 이상의 대행 센터를 확보했다.


브랜드 론칭으로 다양한 분야 진출

에이에스 주식회사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질 좋은 서비스 품질을 위해 내부 업무 프로세서와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 및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이를 통해 애프터서비스만이 아닌 비포 서비스까지 진행할 수 있는 업무 능력을 확보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에 힘쓰고 있다. 그리고 다비오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해 사업 범위를 더욱 확장해 나가고 있다. 

다비오 브랜드의 대표적인 제품인 S4 모델은 국내 최초로 선보인 제품으로 기존 전방과 후방 영상만을 촬영하는 블랙박스들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좌우 측면의 영상을 저장하는 제품이다. 현재 시장에 출시된 모든 블랙박스의 단점은 측면에서 일어나는 사고에 취약하다. 그래서 측면에서 사고가 발생하면 주위 다른 차량의 블랙박스 영상으로 사고의 진위여부를 판가름하는 불편함을 갖고 있다. 하지만 다비오 S4는 이러한 블랙박스의 불편함을 완벽히 해결하기 위해 좌우 측면의 영상을 촬영할 수 있고 기존 블랙박스와 함께 장착하면 더욱 다양한 상황을 확보할 수 있는 4채널 블랙박스를 완성시킨다. 또한, WDR(역광 방지) 기능을 탑재한 카메라를 사용해 야간에도 수준 높은 영상 선명도를 자랑한다. 이외 다비오 브랜드로 블랙박스 보조 배터리, 이글빔 등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됐으며 혁신적이고 새로운 아이템들이 고객들에게 꾸준히 소개될 예정이다.

에이에스 주식회사는 현재 모든 서비스센터를 직영으로 운영하며 매월 정규 회의와 워크숍 등을 통해 각 센터들의 단합력을 높이고 있다. 그리고 각 직영 센터들의 장단점 분석 및 정보 공유로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완성해 나가고 있다. 또한 고객사의 모든 소비자 정보 및 품질 정보를 분석할 수 있는 전산 시스템 운영으로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데이터를 완성해 고객사에게 전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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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에스 주식회사의 사무실은 높은 업무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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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제품 개발, 다양한 고객 서비스 실천 등 다양한 내용들을 중심으로 회의가 진행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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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특허를 획득했다.  




INTERVIEW

에이에스 주식회사 마종락 상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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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비오 브랜드의 탄생 배경은?

다비오는‘정답이요’의‘답이요’라는 의미로써 블랙박스의 정답은 다비오라는 뜻을 갖고 있다. 

그리고 다비오 로고에 있는 이미지는 부엉이 눈을 형상화한 것으로 머리가 거의 360도 돌아가고 

야간에도 잘 보는 눈을 갖고 있는 부엉이의 능력을 다비오도 갖췄다는 것을

 표현한다.


앞으로 선보일 제품 계획은?

블랙박스를 비롯해 차량 필수 용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블랙박스는 다비오 T3라는 

3채널 모델을 계획하고 있다. 다비오 S4가 사이드에만 한정된 블랙박스라면 다비오 T3는 

전방과 양쪽 사이드를 커버한다. 리모컨과 와이파이 기능,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영상 저장, 재생도 가능하다. 리모컨을 이용해 녹화, 

화면 캡처 기능을 이용할 수 있고 스마트폰에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영상 저장, 

재생 등의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차량 용품으로는 차량 에어컨 및 

히터 사용 후 필터를 말려 주는 현대블로우 제품을 준비 중이다.


다비오 브랜드가 추구하는 사업 방향은?

현재 다비오 블랙박스를 개발하기 위한 기술력 증대를 위해 2개의 특허를 획득한 상태이다. 

이러한 기술적인 발전을 통해 고품격 기술을 탑재한 블랙박스 및 차량 용품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 다비오가 추구하는 목표이다.


제품 판매 촉진을 위한 마케팅 방법은?

온라인 포털 사이트 뉴스 기사와 파워링크, 네이버 쇼핑, 네이버 신제품 소개, 파워 콘텐츠 

체험단 및 블로거 등을 통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다비오 

송과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유튜브 및 온·오프라인에 광고를 시작할 계획이다.


에이에스 주식회사가 추구하는 사업 목표는?

서비스 대행 사업을 토대로 고객의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이에 부합하는 고품질의 블랙박스 

및 차량 용품을 개발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시장에 공급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길 바란다.



Powerpack

·리튬인산철 9.6V/12Ah

·1시간 충전으로 36시간 사용

·CC/CV Max 10A 충전회로 내장

·Micom 제어회로 내장

·배터리 3중 보호회로 내장

·Multiple Protection Systems 탑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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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3

·영상 _ 해상도 좌우측 1280×720

·저장 _ 속도 좌우측 30프레임

·화각 _ 120도

·G센서 _ 3축 가속도 충격 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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