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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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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적인 신기술 개발로 경쟁력 강화

ESV


기획, 연구, 개발, 제조 등의 토털 솔루션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요구하는 최고의 제품만을 선보이는 (주)이에스브이. 최적화된 설계와 개발 기간 단축은 물론 원가 절감으로 고객과 구매처 모두에게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글|김형민 사진|이종연 문의|(주)이에스브이 (02)3012-0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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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이에스브이는 뛰어난 제품 개발과 다가오는 미래를 대비한 자율주행및 VR/AR 기술에 대한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기업의 가치를 더욱 높여가고 있다. 새롭고 혁신적인 기술로 끊임없이 도전하고 사람을 위해 더욱 나은 삶을 지향하는 4차 산업 혁신 기업으로 발전해 나가고자 한다. 또한, 최고의 기술력을 겸비한 우수 인력을 보유해 기술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고 세계 최고 수준의 영상 및 음성처리 기술로 다양한 하드웨어와 접목시켜 최적의 제품을 구체화할 수 있는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했다.


새로운 도전으로 성장 지속

(주)이에스브이는 레드오션인 IT 시장에서 우수 인력을 통한 연구개발(R&D)로 차별화된 기술과 품질의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인다면 소비자에게 절대 외면받지 않는다는 경영 철학 아래 지난 2011년 설립됐다. 무엇보다 블랙박스 사업은 단순 영상 저장장치를 넘어 영상 데이터의 소프트웨어적 처리로 안전운전을 지원하고 궁극적으로는 자율주행 자동차 시대를 열기 위한 중추 역할로 판단해 영상처리 기술을 활용한 제품을 단계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주)이에스브이는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 생산을 시작으로 지난 2015년 드론 사업에도 진출했으며 지속적인 성장으로 코스닥에 상장하고 160억원 상당의 공모자금까지 확보해 재무적으로 우량한 구조를 갖추게 됐다. 더불어 최근 주목받는 차세대 유망사업인 스마트 카,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블록체인 등의 기술 개발에 주력하며 다가올 새로운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할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주)이에스브이는 자체 운영 중인 생산, 조립 공장과 기업 부설 연구소, 직영 서비스센터, 기획, 디자인, 유통 등 외부 업체의 도움 없이 모두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One-Stop) 프로세스 구조를 보유했다. 지금은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 자체 브랜드와 OEM 생산에 주력하고 있으며 2017년 브랜드를 론칭해 2018년 전국 총판 구축 및 250여개의 판매점을 확보해 누구나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검증된 기술력으로 지난 2014년부터 현재까지 국내 유수의 기업에 100만 세트 이상의 OEM 실적을 거두며 시장의 강자로 자리 잡았다.


합리적인 제품 출시로 시장 리드

(주)이에스브이는 제품의 기획, 연구, 개발, 제조를 모두 소화할 수 있는 토털 솔루션을 시행한다. 최적화된 설계와 개발 기간 단축을 통해 제품의 성능을 극대화하고 동시에 원가 절감으로 고객과 구매처 모두에게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2019년에는 합리적 미니멀리즘(Practical Minimalism)을 필두로 급변하는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시장에서 기업의 가치를 더욱 확고히 다지고 제품의 만족도를 상승시키기 위해 전력을 다할 것이다. 현재 ㈜이에스브이는 2019년형 신제품 개발의 마무리 단계를 지나 시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다년간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전보다 더욱 안정적이고 뛰어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장에 제안할 계획이다. 또한 보다 진화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유통 및 소비자와 더욱 긴말하게 소통하고 개발자가 아닌 소비자와 판매자 입장의 니즈를 채워나갈 방침이다. (주)이에스브이는 소프트웨어를 통한 영상처리, 위치기반 자율 주행 등 독보적인 기술력과 탁월한 가격 경쟁력, 독특한 영업 전략 등 다양한 요소들의 균형으로 시장에서 경쟁할 예정이다. 그리고 개발 단계는 물론 양산 이후에도 하드웨어 및 펌웨어의 각종 테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품질관리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시장의 흐름을 모니터링해 소비자들이 요구하는 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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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생산 공장으로 동일한 품질의 제품을 공급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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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과 소비자가 요구하는 제품 개발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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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 극대화를 목적으로 아이디어 회의를 지속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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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기술 개발로 제품 경쟁력을 쌓아가고 있다. 




E7

·영상 해상도 전후방 1920×1080

·화각 전방 120도, 후방 135도

·저장 속도 전후방 30프레임

·디스플레이 3.5인치 TFT LCD(480×320)

·저장 매체 마이크로 SD 카드(최대 64GB)

·G센서 3축 가속도 충격 센서

·기타 ADAS, 와이파이


QN-1

·OS Android

·디스플레이 8인치 800×480 TFT LCD

·전자지도 아틀란 2D & 3D

·DMB HD DMB 지원

·GPS Ublox 8

·TPEG YTN TPEG

·기타 거치 or 매립 가능, 상하반전



INTERVIEW

(주)이에스브이 박성식 영업본부 팀장 



이에스브이의 대표적인 사업성과는?

과거의 사업 성과들도 항상 예상을 뛰어넘는 결과를 가져왔다. 하지만 최근 시작한 자사 브랜드 론칭이 본사와 협력 업체들의 노력으로 1년 6개월 만에 전국 판매점 개척하고 연 200억 매출을 돌파한 것이 괄목할만한 성과라고 생각한다.


새롭게 개발 중인 제품은?

기존 제품에서 기술 개발과 혁신을 통해 차별화를 만들고자 한다. 시장의 수요에 맞춰 더욱 완성도 높은 풀 HD, HD 블랙박스와 신속한 길안내를 제공하는 내비게이션을 개발 중이며 몇몇 제품군은 빠른 시일 내에 시장에 소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에스브이의 강점인 ADAS 기술을 탑재한 주변기기 등도 준비하고 있다.


제품 판매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점은?

차량용 주변기기는 안전과 직결되기 때문에 불량률 0%에 도전하고 있다. 제품의 완벽한 퍼포먼스를 통해 시장에서 신뢰받는 것이 최고의 판매향상 방법이라 생각한다.


변화하는 시장 상황을 위해 준비하는 것은?

급변하는 원자재 가격으로 인한 문제들에 대비하기 위해 원자재 확보 및 안정적 공급에 더욱 많은 리소스를 투입하고 있다. 그리고 시장 상황을 분석, 검토해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꾸준히 내부 기획 프로젝트팀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스브이의 사업 방향 및 목표는?

끊임없이 혁신하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가격은 유지하되 기능성은 향상된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계획이다. 이를 바탕으로 국내 점유율 상승과 해외시장 진출을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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