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A/S 센타 성북점
끝까지 책임지는 완벽한 서비스
네비게이션 A/S 센타 성북점
가장 이상적인 서비스와 제품 추천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가는 네비게이션 A/S 센타 성북점. 기본에 충실한 작업 진행으로 A/S 발생을 최소화하고 있다.
글|편집부 사진|이종연 문의|서울 네비게이션 A/S 센타 성북점 (02)909-4638
Who
네비게이션 A/S 센타 성북점은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후방카메라 등의 제품 설치와 A/S를 제공한다.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즉각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언제나 실력 향상에 힘쓰고 모든 작업에서는 집중력을 높여 완성도를 향상시킨다. 그리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언제나 새로운 아이템을 고객들에게 소개한다.
Where
네비게이션 A/S 센타 성북점은 주변 통행량이 많고 공공시설이 밀집한 서울특별시 장위동에 위치한다. 매장 외부는 상호가 새겨진 파란색의 커다란 간판이 내걸렸다. 그리고 매장 내부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되는 넓은 작업장을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된 진열장과 고객이 대기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When
네비게이션 A/S 센타 성북점은 지난 4월에 오픈했다. 일산 본점을 비롯해 전주 등 다양한 지역에서 고객들에게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새로운 시장 확장을 위해 다양한 요소를 분석한 이후 현재의 자리를 선택하게 됐다. 약 7년 경력의 이재윤 실장과 약 5년 경력의 이정우 실장은 다양한 인스톨과 제품 판매, 고객 응대를 함께 진행하며 고객들의 편의를 향상시키고 있다.
What
네비게이션 A/S 센타 성북점의 장점은 철저한 고객 관리이다. 서비스를 제공받은 모든 고객들에게 3개월마다 무상 SD 카드 교환과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등 주요 이슈를 SMS로 공지한다. 또한 모든 고객들은 단순 판매자와 구매자의 관계가 아닌 서로 소통하고 함께 발전할 수 있는 긴밀한 관계로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Why
네비게이션 A/S 센타 성북점은 작업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넉넉한 시간을 할애한다. 그리고 전문 장비와 도구를 활용하고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꼼꼼하게 처리해 A/S 발생 비율을 줄여가고 있다. 무엇보다 소비자의 불편을 먼저 이해하고 언제나 확실한 완성도를 갖추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한다.
How
네비게이션 A/S 센타 성북점은 특별한 마케팅을 진행하지 않지만 방문 고객들의 입소문이
퍼져 새로운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앞으로는 고객들에게 진심어린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규모를 키워나가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