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홈 > 제품소개 > 제품소개
제품소개

Eton Core S2

카오디오 0 488 0 0
하이엔드 2웨이 컴포넌트의 진수
Eton Core S2
하이엔드 스피커의 새로운 기준점을 제시하는 이톤 Core S2. 약 2년간의 오랜 준비기간을 거쳐 탄생한 2웨이 컴포넌트이다. 콘의 표면에 정밀하게 뚫은 천공으로 진동을 흡수해 디스토션에 의한 소리의 왜곡을 최소화하고 다양한 고급 소재를 사용했다.
정리|김형민 문의|이톤코리아 (031)731-8545



시장의 변화 속에서‘The Original German’을 고집하며 한결같은 정신으로 성장해온 이톤이 창립 33주년을 맞이해 하이엔드 2웨이 컴포넌트 Core S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2년이라는 오랜 기간 동안 Neu-Ulm, Germany R&D Center에서 수석 엔지니어의 까다로운 기준에 의해 개발됐으며 그 어떤 브랜드도 생각지 못한 새로운 스피커 콘 제조 공법과 혁신적인 프레임 디자인 그리고 최고급 소재들이 사용됐다. 2018 첫 선을 보이는 Core S 시리즈는 기존 하이엔드 모델인 MGS 시리즈를 대신해 35년 스피커 역사와 노하우가 모두 녹아들어 탄생한 제품이다.

정통성 갖춘 진정한 하이엔드 스피커
이톤 Core S의 콘은 표면에 보이는 독특한 추상적 도트 문양의 천공과 레인보우 컬러가 인상적이다. 일반적으로 스피커가 오디오 신호를 재생하는 과정에서 발생되는 콘의 진동에 의한 디스토션이 음질을 왜곡시키는 근본적인 원인으로 인식돼 왔다. 이에 대한 근본적 해결을 위해 많은 연구와 노력이 있어 왔으나 접근이 쉽지 않았다. 하지만 이톤은 기존의 상식을 뒤집는 발상을 Core S에 접목했다. 이것은 서로 다른 조건의 진동 간섭 주파수와 공기 압축의 연관 관계를 오랜 기간 시험해 콘의 표면에 정밀한 천공을 뚫어 진동을 흡수하게 함으로써 디스토션으로 인한 소리의 왜곡을 최소화했다. 또한 단단하면서 정확한 음의 재생을 위해 가벼우면서 뛰어난 강성으로 우주항공 소재에 많이 사용되는 산화마그네슘을 원재료로 사용한 베이스 콘을 만들고 열과 습기에 의한 변형 내구성을 극복하기 위해 베이스 콘에 올레핀(Olefine) 필름을 정교하게 라미네이팅하는 공정을 거쳤다. 그 결과 가볍고 단단하면서 내구성이 뛰어나 빠른 신호 반응과 낮은 디스토션으로 묵직하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중역을 오랜 기간 변함없이 재생한다. 뿐만 아니라 콘이 움직이는 과정에서 배음(콘 후면의 소리)의 공기 흐름이 스피커 프레임에 막혀 발생되는 사이클론 공진 소음을 완벽히 해결한 독특한 디자인의 알루미늄 하이브리드 바스켓과 보이스 코일의 빠른 냉각을 위한 최적화된 벤트 폴 피스(VPP) 구조 등이 접목된 새로운 기술적 공법은 단순 제조품이 아닌 공학적 발상의 제품임을 보여준다. 이밖에도 고음질을 위한 고순도의 대구경 보이스 코일과 안정적 구동력을 제공하기 위해 동일 사이즈 페라이트 마그네틱 대비 4배 이상의 자력을 가지는 네오디뮴 마그네틱, 그리고 미세
한 신호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면서 스피커의 움직임을 완벽하게 제어하는 소프트 댐퍼와 천연고무 소재의 러버 등 진정한 하이엔드 스피커임을 느끼게 한다. 또한, 특허받은 RCFS 기술을 바탕으로 핸드메이드 코트로 만들어진 마그네슘 케로나이트(Magnesium-Keronite) 샌드위치 콘과 블라스트 알루미늄 챔버 형태의 28mm 트위터는 미드우퍼와 어우러져 원음이 가지는 소리의 왜곡을 최소화하고 완벽한 음색 균형으로 최고의 사운드를 선사한다.
이톤 Core S 시리즈는 마니아를 위한 아주 특별한 제품이다. 이러한 이유로 풀 멀티 시스템의 사용을 전제로 기안된 제품이기에 일반적인 컴포넌트에서 오디오 신호의 필터링 역할을 수행하는 기계식 패시브가 따로 구성돼 있지 않다.

· 하이엔드 165mm 2웨이 시스템
· 최저 재생 주파수 1W/TSP : 57/59 Hz
· 음압 88dB
· 정격출력 100W
· 최대출력 200W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