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홈 > 제품소개 > 제품소개
제품소개

Inavi X3 Cube

카오디오매거진 0 581 0 0
증강현실 기능의 셋톱형 내비게이션 
Inavi X3 Cube

아이나비 X3 큐브는 국내 유일의 HD 증강현실 셋톱형 내비게이션이다. HD 화질의 증강현실 경로와 최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을 탑재해 순정디스플레이에 최적화됐다.
정리|김형민 문의|팅크웨어(주) 1577-4242

0c62f308c0edb63fe39efc481a1f3e9b_1531446368_86.jpg


 
팅크웨어가 국내외 차량 모두 호환 가능한 셋톱형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3 큐브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셋톱박스 설치를 통해 순정 형태 그대로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내비게이션으로 차량 내 LCD가 탑재됐다면 설치가 가능하다.

최고의 품질과 성능 확보
아이나비 X3 큐브는 기존 고급 차량에서 가장 아쉬웠던 내비게이션을 익스트림 AR HD, 익스트림 ADAS, 익스트림 Air 3D 등 아이나비의 익스트림 기능으로 최고급 내비게이션의 기능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 증강현실솔루션 익스트림 AR HD는 고화질의 선명한 AR 카메라와 고성능 이미지 센서를 통해 주간은 물론 야간 저조도 환경에서도 뛰어난 인식률을 자랑하고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길안내를 제시한다.
익스트림 ADAS는 Machine Learning 기반의 ADAS 엔진과 업그레이드된 중앙처리장치 그리고 극적으로 향상된 야간화질을 구현할 수 있는 AR 카메라를 통해 그 어떠한 것보다 뛰어난 사물 디텍팅이 가능해져 위험 상황에 더욱 빠른 운전자 대처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또한 운전 중 갑자기 도로에 뛰어든 보행자에 대응할 수 있도록 돕는 보행자추돌경보(PCWS), 전방 차량과 추돌하지 않도록 경고하는 전방추돌경보(FCWS) 및 도심형전방 추돌경보(uFCWS), 급 커브길에서 사고가 나지 않도록 위험을 단계별로 표출하는 급커브감속경보(CSWS), 차선을 넘어갈 경우 위험상황으로 판단해 화면과 소리로 경고하는 차선이탈경보(LDWS) 외 앞차출발알림(FVSA), 신호등변경알림(TLCA), 차로변경예보(PLCA) 등의 기능을 구현한다.
아이나비 X3 큐브는 차량과의 연동성을 높였다. 별도 설치를 통해 아이나비 헤드업 디스플레이, 드라이브X 기능도 차후 지원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텔레메틱스 서비스 티링크, 네이처, 모던, 카툰, 일러스트 등의 테마를 새롭게 적용한 3D 지도, HD DMB 등의 기능이 내장돼 내비게이션의 활용성도 넓혔다.



 
·CPU Exynoss 5422
·OS 안드로이드 Marshmellow
·해상도 출력 800×480
·메모리 2GB LPDDR3
·전자지도 익스트림 Air 3D, 익스트림 3D
·GPS Ublox 8
·교통정보 TLink, MBC TPEG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