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홈 > 제품소개 > 제품소개
제품소개

Eco Power Cap Thunder Star

카오디오매거진 0 32 0 0

완벽한 차량 업그레이드 시스템 

Eco Power Cap Thunder Star


에코파워캡 썬더스타는 최대 출력을 4800W까지 향상시킨 고퀄리티 차량 출력 강화 장치이다. 장착만으로 차량 급발진 방진, 엔진 파워 상승, 메인 배터리 수명 2배 이상 연장, 경쾌한 시동, 연료 절감 효과 등 차량의 다양한 변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정리|김형민 문의|(주)에코파워팩 (02)841-9775


0696b8006138970602fac8e540c025b1_1641264613_3734.png
 

 

친환경 배터리 전문기업 (주)에코파워팩이 차량 메인 배터리 출력을 보조하는 에코파워캡 썬더스타를 출시했다. 에코파워캡 썬더스타는 차량 엔진 시동 시 부족한 출력을 보조하는 초고효율 울트라 커패시터로 가장 쉽고 효율적으로 차량을 업그레이드하는 제품이다. 또한 블랙박스 사용 등으로 차량 메인 배터리가 방전되면 단 한번 시동을 걸어볼 수 있도록 전기를 보충하는 점프 스타터 기능도 적용됐다. UL 인증을 획득한 케이블은 순도 99.9%의 니켈로 도금된 수백 가닥의 도체만을 이용해 제작됐으며 200도에도 타거나 녹지 않는 실리콘 피복으로 감싸 언제나 많은 양의 전기를 안전하게 전달한다.

 

차량의 다양한 문제 해결

차량에 안정적인 전력을 공급하는 에코파워캡 썬더스타는 세계 최대 커패시터 제조사 맥스웰과의 공동 연구로 특수 개발된 울트라 커패시터로 내부저항을 세계 최고 수준으로 감소시켜 최대 출력을 4800W까지 향상시킨 고퀄리티 차량 출력 강화 장치이다. 순간 전력 1800W를 공급할 수 있어 급격한 전력손실로 인한 차량 전기장치의 이상을 대부분 차단하며 모든 전력의 노이즈를 90% 이상제거할 수 있어 전기장치의 오작동을 완벽하게 커버한다. 그리고 ISG 기능, 자동 비상 브레이크(AEB), 지능형전방충돌경고(I-FCW), 지능형운전자경고(I-DA) 등 차량의 모든 최첨단 장치를 최적화하고 차량에서 느껴지는 출력 부족 문제를 해소하며 연비를 현격하게 향상시켜 준다.

에코파워캡 썬더스타는 제너레이터 및 출력 제어 장치를 완벽하게 제어함으로써 불완전연소를 방지하고 매연을 감소시키며 파워를 크게 증가시킨다. 또한 차량에 순간적으로 급격한 전력공급이 필요할 경우 전력을 공급해 메인 배터리의 수명을 늘려주고 전장기기의 일부분인 점화장치의 연소 타이밍 정확성 향상으로 내연기관의 실린더 내에서 이상 연소에 의해 소음이 발생하는 노킹(Knocking) 현상을 크게 감소시킨다. 아울러 전장기기의 안정화와 원활한 전기흐름을 도와 카 오디오 노이즈 감소와 음질 향상에도 큰 도움을 준다.

 

맥스웰 커패시터 채용

차량 오작동 방지

메인 배터리 수명 증가

연비 절감

가속페달 안정화

매연 감소

UL 인증 실리콘 케이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