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홈 > 제품소개 > 제품소개
제품소개

Kaltwin Activ

카오디오매거진 0 161 0 0

전기차 전용 PDLC 열차단 필름

Kaltwin Activ


칼트윈 Activ는 차량에 투과되는 태양열을 완벽에 가깝게 차단하는 전기차 전용 PDLC 스마트 루프 열차단 필름이다. PDLC 자동차 필름 중 가장 얇은 75나노미터의 초박막 두께로 시공했을 경우 순정 상태와 거의 동일할 정도의 압도적인 시인성을 확보했으며 에메랄드 빛이 감도는 모던하고 고고한 매력을 뽐낸다. 

정리|편집부 문의|팅크웨어(주) 1577-4242

6c1b7a62ad6af3557a9d5f71dbc2718c_1670310950_7284.jpg
 

 

팅크웨어(주)가 전기차 전용 스마트 루프 열차단 필름인 칼트윈 Activ를 출시했다. 칼트윈 Activ는 팅크웨어(주)가 PDLC(Polymer Dispersed Liquid Crystal) 스마트 필름 시장에 진출해 내놓은 첫 번째 제품으로 향후 본격적인 전기차 시장 공략에 나서는데 초석이 될 것이다. 특히,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량에 투과되는 태양열을 완벽에 가깝게 차단해 국내 최고 수준의 열 차단율을 자랑한다.

 

높은 시인성과 에너지 차단율 확보

칼트윈 Activ는 열 유입량이 많은 글라스루프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매직 스카이 기능의 간단한 스위치 조작을 통해 총 4단계로 투명도가 조절된다. 투명도가 On일 경우 불규칙적으로 분산되었던 분자가 바로 정렬되면서 태양열 에너지 차단율이 59%인 반면, Off일 때는 반대로 정열되었던 분자가 분산되면서 태양열의 가시광선을 차단해 에너지 차단율을 80%까지 끌어 올린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루프의 선명도는 유지하면서 실내 온도를 적절하게 조절해 보다 쾌적한 운전 환경을 지원받을 수 있다. 그리고 하이테크 나노 기술력이 더해져 경쟁력이 강화됐다. 실제로 국내에서 유통되는 PDLC 자동차 필름 중 가장 얇은 75나노미터(Um)의 초박막 두께로 시공했을 경우 순정 상태와 거의 동일할 정도의 압도적인 시인성을 보인다. 더불어 글라스루프 일체형으로 실제 시공 현장에서 불필요한 성형과 재단을 하지않아 고객들은 차량 손상 없이 간편하게 설치 받을 수 있다.

칼트윈 Activ의 칼트 블랙 컬러는 에메랄드 빛이 감도는 모던하고 고고한 매력을 뽐내면서도 고객들에게 편안한 시야 확보를 제공해 차량을 한층 더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그리고 팅크웨어(주)의 지난 25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품질과 시공 기술력도 녹여져있다. 고객들은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에서 칼트윈 Activ에 대한 시공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이를 위해 본사에서는 직접 임직원들의 교육을 진행해 전기차에 대한 이해를 끌어 올렸다. 그리고 제품 시공 후 5년간의 보증 기간을 둬 갈라짐, 탈색, 변색 등 혹시 모를 필름의 결함과 시공 결함으로 인해 생길 수 있는 벗겨짐 현상이 있을 경우 완전히 새로운 제품으로 다시 시공을 해 준다.

한편, 칼트윈 Activ는 현재 테슬라 2개 차종(테슬라 모델 Y, 모델 3)에 장착 가능하며 장착 가능 차량의 범위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