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evu LXQ500 Power
극초고화질 QHD 블랙박스
Finevu LXQ500 Power
극초고화질 QHD 화질 적용으로 주행 상황을 왜곡 없이 선명하게 기록하는 파인뷰 LXQ500 파워. AI 충격 안내 2.0 기능 탑재로 주행 중 충격 발생 시 영상 확인의 번거로움 없이 충격 위치와 크기 확인이 가능하고 앞차 출발 알림, 운전자 주의 경고, 배터리 보호 기능 등 안전 운전 보조 기능도 다수 탑재했다. 또한 블랙박스 전기능을 스마트폰 앱을 통해 간편하게 확인 가능한 파인뷰 와이파이 기능도 적용됐다.
정리|편집부 문의|(주)파인디지털 1588-4458
(주)파인디지털 극초고화질 QHD 블랙박스 파인뷰 LXQ500 파워를 출시했다. 파인뷰 LXQ500 파워는 어떠한 주행 상황에도 최고 수준의 화질을 바탕으로 주행 및 정차 상황 발생하는 주요 상황을 선명하게 기록하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QHD 해상도를 적용해 도로 상황을 왜곡 없이 기록하며 HDR 기능 적용으로 터널과 주차장 진·출입 등 조도 변화가 급격한 상황에도 안정적으로 영상을 제공한다. 또 소니 스타비스 이미지 센서를 탑재해 빛이 적은 야간에도 우수한 시인성을자 랑한다.
와이파이로 편의성 강화
파인뷰 LXQ500 파워는 충격 발생 시 영상을 직접 확인하거나 차량을 직접 살펴보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는 AI 충격 안내 2.0 기능을 적용했다. 해당 기능을 활용하면 주행 중 충돌이 발생하는 경우 충격 위치는 8개, 충격 크기는 3단계로 세분화해 다중 충격 여부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안전 운전을 보조하는 기능도 다수 탑재했다. 제품은 신호 대기 중 앞차 출발 시 움직임을 감지해 운전자에게 안내할 뿐 아니라 운전자 주의 경고 기능을 탑재해 운행 시간에 따른 휴식 권고로 졸음운전까지 예방한다. 배터리가 일정 전압 이하로 떨어지면 블랙박스 전원을 자동으로 차단해 배터리를 안전히 보호하는 기능도 도입해 한파에도 배터리 방전에 대한 우려를덜 수 있다.
파인뷰 LXQ500 파워는 블랙박스의 모든 기능을 별도 PC 프로그램 설치 없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파인뷰 와이파이 기능도 강화했다. 전용 어플리케이션 파인뷰 와이파이 앱 활용 시 주행 영상 스트리밍, 펌웨어 업데이트, 녹화 영상 다운로드, 블랙박스 설정 변경 등전기능을 언제 어디서든 활용할 수 있다. 또 5GHz 와이파이 설정을 지원해 향상된 속도로 사고 영상을 빠르게 스마트폰에 저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외에도 차종에 따라 올바른 녹화 각도를 알려주는 장착 각도 도우미, 녹화 영상 재생 시 행정구역 데이터가 자동으로 표시되는 스마트 재생 모드 등 세밀한 증거 확보를 돕는 유용한 기능이 대거 포함됐다.
영상 해상도 _ 전방 2560×1440, 후방 1920×1080
저장 속도 _ 전후방 30프레임
화각 _ 전방 122도, 후방 124도
디스플레이 _ 3.5인치 IPS LCD(800×480)
저장 매체 _ 마이크로 SD 카드(최대 128GB)
G센서 _ 3축 가속도 충격 센서
기타 _ ADAS, 파인뷰 와이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