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ive Albatross9
배터리 방전방지 기능 탑재
Urive Albatross9
유라이브 알바트로스9은 배터리 방전 문제를 해소한 블랙박스이다. 초저전력 주차녹화, 주차녹화 및 주차 후방 녹화 On/Off 설정 등을 통해 배터리 방전 사태를 예방하며 다채널 및 실내 촬영을 필요로 하는 운전자를 위해 IR실내 카메라 장착이 가능하다.
정리|편집부 문의|(주)두코 1644-3880
(주)두코가 겨울철 빈번하게 발생하는 배터리 방전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최신 기술이 도입된 유라이브 알바트로스9을 출시했다. 유라이브 알바트로스9은 배터리 방전 사태를 예방하기 위해 초저전력 주차녹화 기능, 주차녹화 On/Off 스위치, 주차 후방 녹화 On/Off 설정 기능을 도입했다. 초저전력 주차 녹화 기능은 평소의 1/100 수준의 전력을 사용해 주차 녹화를 진행하기 때문에 배터리 부담을 줄이고 장시간 주차 시 효과적이다. 평소 안전한 장소에 주차하거나 주차 시 후방 녹화 기능이 필요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주차녹화 On/Off 및 주차 후방 녹화 On/Off 기능을 함께 사용해 배터리 효율을 높일 수 있다.
활용도 높은 기능 탑재
블랙박스 본연의 기능을 강화한 유라이브 알바트로스9은 국내 블랙박스 최대 사이즈인 4인치 고해상도 IPS 800×480 LCD를 이용했으며 전후방 풀 HD를 제공해 전후방의 상황을 고화질 영상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전후방 HDR 기능을 통해 주차장에 들어가거나 터널에서 빠져나올 때 조도가 급격하게 변하더라도 선명한 영상을 지원한다.
유라이브 알바트로스9은 다채널 및 실내 촬영을 필요로 하는 운전자를 위해 IR실내 카메라를 이용해 실내 영상도 촬영할 수 있다. 전기차 및 하이브리드 차량의 경우 차종 특성에 맞게 차단 전압 기능을 활용할 수 있으며 12.8~13.4V까지 4단계 전압 설정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타임 랩스 기능으로 1초당 1프레임을 저장할 수 있으며 사고 발생 시 30프레임을 자동으로 녹화하는 하이퍼 랩스 기능으로 고프레임 영상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알바트로스9의 보증기간은 유라이브 제품 중 가장 긴 본체 3년, SD카드 2년이다.
영상 해상도 _ 전후방 1920×1080
저장 속도 _ 전후방 30프레임
화각 _ 전방 146도, 후방 134도
디스플레이 _ 4인치 IPS 터치 LCD(800×480)
저장 매체 _ 유라이브 전용 SD 카드
G센서 _ 3축 가속도 충격 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