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홈 > 리뷰 > 리뷰 > EB82B4EBB984EAB28CEC9DB4EC8598
리뷰

CSS3 For 2017 Mercedes-Benz E300

카오디오 0 5575 0 0
스타일리시하고 편리한 시스템 완성
CSS3 For 2017 Mercedes-Benz E300

메르세데스-벤츠의 효자 모델이자 대중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는 차량이 E클래스이다. 그중 준대형 고급 승용차로 4도어 쿠페인 CLS와 플랫폼을 공유하는 E300에 디지털 셋톱 내비게이션 CSS3를 장착했다. CSS3는 2002년 선보인 8세대 E클래스부터 현재의 10세대 E클래스까지 꾸준하게 적용 제품을 선보이며 완성도를 높여왔다.
글·사진 | 일 여섯(www.111111.co.kr)


벤츠 S클래스와 동일하게 계기판이 모니터로 된 와이드 콕핏이 적용됐다. 국내 출시 전부터 터치 패널을 어떻게 사용하냐는 고민이 많았지만 벤츠 E300 더블 콕픽 전체를 마감할 수 있는 터치패널을 일여섯 용답 DIS에서 개발해 이를 해결했다. 정전식 터치 패널로 터치감이 일품이고 GPS와 DMB 수신율 극대화를 위해 별도의 MOD 케이블을 사용하거나 AUX 라인이 활성화되지 않은 차량을 위한 별도의 코딩 혹은 모듈을 사용해서 시스템을 더욱 편리하게 구축할 수 있다. 커맨더의 NAVI 버튼을 사용해 내비게이션 화면으로 전환, 직관적인 터치스크린 시스템 사용도 가능하다.


CSS3 장착이 완료된 크러시 패드 전체 모습.

와이드 콕핏 전체를 마감할 수 있는 초와이드 플렉서블 타입 정전식 터치 패널.

CSS3로 화면 전환은 순정 NAVI 버튼을 그대로 사용한다.

풀 디지털 비디오 신호로 선명한 화질을 자랑한다.

차량의 순정 모니터에서 빛나는 CSS3의 부팅 화면이다.



3가지 메인 메뉴 테마.

Navigation
무료 업데이트가 가능하며 빠르고 쓰기 편한 아틀란 3D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가 적용됐다. YTN 교통정보 시스템은 막히는 길을 효과적으로 우회할 수 있고 동영상, DMB, 뮤직 플레이어들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으로 효과적인 모니터 사용이 가능하다.

YTN TPEG으로 막히는 길을 피해 빠르고 정확하게 길을 안내받을 수 있다.

모든 기능은 화면을 터치해 사용할 수 있다.




아틀란 3D의 디테일.

Multimedia
파일 브라우저를 열어 원하는 콘텐츠를 검색하고 자신만의 플레이 리스트를 만들어 편리하게 동영상, 음악, DMB를 즐길 수 있다. 후석 모니터를 추가로 장착하면 CSS3의 독립 후석 모니터 컨트롤 기능을 활용해 앞의 모니터에서는 내비게이션, 뒤의 모니터에서는 동영상이나 DMB를 시청할 수 있다.

채널 리스트를 통해 편리하게 원하는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강력한 수신율을 자랑한다.

지상파 DMB의 선호 채널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지상파 DMB의 다양한 화면 모드.




뮤직 플레이어의 다양한 화면 모드.




동영상 플레이어의 다양한 화면 모드.

Utility
무선 양방향 고화질 미러링크로 벤츠 E300의 광활한 순정 화면에서 2개의 전자지도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미지 뷰어, 파일 브라우저, 이퀄라이저, 제스처 패드 등 다양하게 제공되는 유틸리티로 시스템을 즐기고 세밀하게 세팅할 수 있는 환경설정 탭에서 나만의 시스템을 만들 수도 있다. 또한, 무선 양방향 고화질 미러링크까지 가능하다.
미러링크로 상상 이상의 모든 것을 다 누릴 수 있다.

미러링크를 활용하면 하나의 모니터에서 다중의 내비게이션을 확인할 수 있다.

10밴드 이퀄라이저를 통해 자신만의 사운드를 만들 수 있다.

편리한 콘텐츠 관리가 가능한 파일 브라우저.

동영상, 뮤직 플레이어, DMB 전체 화면에서 손가락으로 그려만 주면 해당 기능을 한 번에 넘어가는 제스처 기능도 제공한다.

이미지 뷰어 브라우저는 섬네일을 지원한다.

내비게이션을 보고 싶지 않을 경우에는 시계 모드로 변환이 가능하다.

다양하게 지원되는 시스템 세팅 메뉴.

새롭게 장착된 CSS3의 화면에서도 후방카메라는 그대로 사용 가능하다.

0 Comments
게시물이 없습니다.